(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의 공연 실황 상영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은 ‘BTS MOVIE WEEKS’ 글로벌 상영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 세계 극장에서 팀의 공연 실황을 상영한 대규모 이벤트로 약 한 달간 한국, 미국, 멕시코, 영국 등 83개 국가/지역의 2700여 개 극장에서 진행됐다. 일본에서는 11월 중순까지 상영이 이어진다. ‘BTS MOVIE WEEKS’는 전 세계 아미(ARMY.팬덤명)의 뜨거운 관심 속에 누적 관객 수 94만 명을 돌파해 방탄소년단을 향한 여전한 기대감과 폭넓은 인기를 입증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BTS MOVIE WEEKS’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극장을 공연장으로 만들었다. 모든 회차가 싱어롱 상영회로 진행돼 관객들은 방탄소년단의 공식 응원봉인 ‘아미밤’을 지참하고 신나게 흔들면서 영상을 즐겼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 외에도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더현대 서울 튠스토어에서 포토존, 홀로그램 포토부스, 슬로건 꾸미기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으며 글로벌 각지에서도 여러 이벤트가 병행됐다. 극장 방문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슬로건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팬 참여가 이어졌다.

(자료=빅히트 뮤직)

‘BTS MOVIE WEEKS’는 방탄소년단의 여정과 성장의 순간을 되짚는 네 편의 공연 실황을 한데 모은 프로젝트다. 처음으로 KSPO DOME에 입성했던 ‘BTS 2016 Live 花樣年華 On Stage : Epilogue’,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s) 수상 후 글로벌 아티스트로 도약하던 시기의 ‘BTS 2017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THE FINAL’이 포함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와 함께 한국 가수 최초로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단독 공연을 펼친 ‘BTS 2019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LONDON’도 다시 만날 수 있었다. 웸블리 공연 당시 방탄소년단은 양일간 12만 관객을 운집시켰다. 또한 데뷔 8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팬미팅 ‘BTS 2021 MUSTER SOWOOZOO’도 상영됐다. 이 공연은 전 세계 195개 국가/지역에서 133만 명 이상이 시청해 팬데믹 시기에도 남다른 영향력을 보여줬다.

‘BTS MOVIE WEEKS’의 상영작들은 4K 초고화질과 5.1 입체 음향으로 리마스터링돼 생생한 현장감을 구현했다. 압도적인 영상미와 사운드를 통해 관객들은 공연장의 열기와 감동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