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MBN '우리다시 사랑할수 있을까2' 가수 진성 나이가 몇 일까. 가수 진성 나이는 14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에 그가 출연하면서 자연스레 화두에 올랐다. 가수 진성 나이는 올해 61세다. 가수 진성은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들이 재혼을 할 경우 주례를 봐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다만 축의금은 5만원 이상은 어려울 것 같다며 김경란 전 아나운서가 새 출발을 하게 될 경우 6만원까지 할 용의가 있다고 우스갯소리를 전했다. 앞서 그는 2016년 혈액암 판정을 받았으나 완치, 트로트 선배 가수로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진성은 동 프로그램의 지난 회에 출연 “아프기 전까지는 돈 관리를 내가 했다”며 “약초를 먹으면 암에 좋다는 말에 아내가 약초를 캐러 다니다 낭떠러지에 떨어져 머리도 꿰매고 타박상을 입었다”고 전했다. 당시 자산 관리는 7대 3이었지만 8대 2로 재조정, 현재 9대 1이라고 밝혔다.

가수 진성 나이, 약초 캐러 나선 아내 위해 “재산 9대 1로 변경”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5.15 01:10 의견 0
출처=MBN '우리다시 사랑할수 있을까2'


가수 진성 나이가 몇 일까.

가수 진성 나이는 14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에 그가 출연하면서 자연스레 화두에 올랐다.

가수 진성 나이는 올해 61세다. 가수 진성은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들이 재혼을 할 경우 주례를 봐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다만 축의금은 5만원 이상은 어려울 것 같다며 김경란 전 아나운서가 새 출발을 하게 될 경우 6만원까지 할 용의가 있다고 우스갯소리를 전했다.

앞서 그는 2016년 혈액암 판정을 받았으나 완치, 트로트 선배 가수로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진성은 동 프로그램의 지난 회에 출연 “아프기 전까지는 돈 관리를 내가 했다”며 “약초를 먹으면 암에 좋다는 말에 아내가 약초를 캐러 다니다 낭떠러지에 떨어져 머리도 꿰매고 타박상을 입었다”고 전했다. 당시 자산 관리는 7대 3이었지만 8대 2로 재조정, 현재 9대 1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