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보라와 스윙스가 결벌설에 휩싸였다. (사진=임보라 SNS) 8일 임보라와 스윙스의 SNS에는 두 사람의 사진이 사라졌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결별했음을 추측했다.   이 와중에 임보라의 SNS 마지막 게시물에 관심이 집중됐다. 해당 게시물은 임보라의 반려견 사진으로 반려견은 눈을 감고 있다. 임보라는 손으로 반려견의 귀를 막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무것도 보지 않고 듣지 않겠다는 뜻 같다"라며 임보라의 심경을 나타나낸 사진이라는 추측이 이어졌다. 이어 "좋은 것만 들으세요" "힘내세요"라며 응원의 댓글을 달고 있다.  임보라와 스윙스는 지난 2017년 열애를 인정 공식커플로 사랑을 키워왔다.

임보라 스윙스 결별설, SNS 마지막 사진에 팬들의 해석 이어져

이나현 기자 승인 2020.06.08 22:12 의견 1

임보라와 스윙스가 결벌설에 휩싸였다.

(사진=임보라 SNS)


8일 임보라와 스윙스의 SNS에는 두 사람의 사진이 사라졌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결별했음을 추측했다.  

이 와중에 임보라의 SNS 마지막 게시물에 관심이 집중됐다. 해당 게시물은 임보라의 반려견 사진으로 반려견은 눈을 감고 있다. 임보라는 손으로 반려견의 귀를 막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무것도 보지 않고 듣지 않겠다는 뜻 같다"라며 임보라의 심경을 나타나낸 사진이라는 추측이 이어졌다. 이어 "좋은 것만 들으세요" "힘내세요"라며 응원의 댓글을 달고 있다. 

임보라와 스윙스는 지난 2017년 열애를 인정 공식커플로 사랑을 키워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