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AOA 신지민 인스타 지민(신지민)이 걸그룹 AOA에서 탈퇴, 모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5일 오전 FNC엔터테이먼트는 이같이 신지민의 탈퇴 사실을 공개됐다. 앞서 권민아는 인스타 게시물 여러개를 거쳐 AOA 지민(신지민)의 지난 10년 간 괴롭힘을 생생하게 전한 바 있다. 끊이지 않는 권민아의 폭로에 AOA 모든 멤버, 매니저들은 그의 집을 방문했다. 출처=AOA 신지민 인스타 권민아는 집에 들어올 때 신지민의 눈빛을 잊을 수 없다며 평생 잊지 않겠다, 나보고 바른 길로 살라더니 숙소에 남자를 데리고 와 관계를 맺냐는 추가 폭로를 또 한 번 올리기도 했다. AOA 지민(신지민)은 인스타를 통해 리더로서 사과, 진심으로 권민아에게 사과했다는 입장을 전했지만 수시간 뒤, 소속사 FNC엔터테이먼트는 그의 AOA 탈퇴 소식과 함께 모든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출처=AOA 신지민 인스타 권민아의 최초 폭로에 ‘소설’이라고 대응했던 지민의 대처가 권민아를 자극한 상황이 탈퇴까지 부른 것. 지민의 AOA 탈퇴가 정해진 이후 권민아는 또 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지민이 탈퇴함에 따라 AOA는 4인 체제로 남겨졌다. 유경, 초아, 민아에 이어 지민이 네 번째 탈퇴자가 됐다.

탈퇴 부른 '소설', AOA 신지민 민낯 또? 권민아 "숙소서 성관계"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7.05 09:36 의견 0
출처=AOA 신지민 인스타


지민(신지민)이 걸그룹 AOA에서 탈퇴, 모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5일 오전 FNC엔터테이먼트는 이같이 신지민의 탈퇴 사실을 공개됐다.

앞서 권민아는 인스타 게시물 여러개를 거쳐 AOA 지민(신지민)의 지난 10년 간 괴롭힘을 생생하게 전한 바 있다. 끊이지 않는 권민아의 폭로에 AOA 모든 멤버, 매니저들은 그의 집을 방문했다.

출처=AOA 신지민 인스타


권민아는 집에 들어올 때 신지민의 눈빛을 잊을 수 없다며 평생 잊지 않겠다, 나보고 바른 길로 살라더니 숙소에 남자를 데리고 와 관계를 맺냐는 추가 폭로를 또 한 번 올리기도 했다.

AOA 지민(신지민)은 인스타를 통해 리더로서 사과, 진심으로 권민아에게 사과했다는 입장을 전했지만 수시간 뒤, 소속사 FNC엔터테이먼트는 그의 AOA 탈퇴 소식과 함께 모든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출처=AOA 신지민 인스타


권민아의 최초 폭로에 ‘소설’이라고 대응했던 지민의 대처가 권민아를 자극한 상황이 탈퇴까지 부른 것.

지민의 AOA 탈퇴가 정해진 이후 권민아는 또 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지민이 탈퇴함에 따라 AOA는 4인 체제로 남겨졌다. 유경, 초아, 민아에 이어 지민이 네 번째 탈퇴자가 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