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크러쉬의 신곡이 인기를 끌고 있다. 크러쉬는 지난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잊을만하면'을 발표했다.  '잊을만하면'은 현재(4일 오전 9시 기준) 멜론을 비롯한 6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앞서 크러쉬는 ‘가끔’, ‘우아해’, ‘어떻게 지내’, ‘오아시스(Oasis)’, ‘잊어버리지마’, ‘뷰티풀(Beautiful)’ 등 그동안 발표하는 곡들로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크러쉬가 '잊을만하면'을 발표한 날은 자신의 스물일곱 번째 생일이기도 하다. 이로써 크러쉬는 '음원 차트 올킬'이라는 최고의 생일 선물을 받게 됐다. 크러쉬가 지난해 12월 발매한 ‘내 편이 돼줘’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잊을만하면’은 외로운 밤, 잊을만하면 생각나는 헤어진 상대를 원망하는 동시에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크러쉬가 직접 작사, 작곡한 올해 첫 자작곡이다. 듣기만 해도 숨이 멎을듯한 크러쉬만의 독보적인 리듬감과 트렌디한 음색, 8,90년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여러 요소들이 조화를 이룬다. 크러쉬는 ‘잊을만하면’을 신호탄으로 올해 더욱 많은 작업물들을 선보일 계획이며, 아시아 투어 및 단독 공연 등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크러쉬, '잊을만하면' 1위로 받은 특별한 생일선물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5.04 17:22 | 최종 수정 2136.09.04 00:00 의견 0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크러쉬의 신곡이 인기를 끌고 있다.

크러쉬는 지난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잊을만하면'을 발표했다. 

'잊을만하면'은 현재(4일 오전 9시 기준) 멜론을 비롯한 6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앞서 크러쉬는 ‘가끔’, ‘우아해’, ‘어떻게 지내’, ‘오아시스(Oasis)’, ‘잊어버리지마’, ‘뷰티풀(Beautiful)’ 등 그동안 발표하는 곡들로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크러쉬가 '잊을만하면'을 발표한 날은 자신의 스물일곱 번째 생일이기도 하다. 이로써 크러쉬는 '음원 차트 올킬'이라는 최고의 생일 선물을 받게 됐다.

크러쉬가 지난해 12월 발매한 ‘내 편이 돼줘’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잊을만하면’은 외로운 밤, 잊을만하면 생각나는 헤어진 상대를 원망하는 동시에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크러쉬가 직접 작사, 작곡한 올해 첫 자작곡이다.

듣기만 해도 숨이 멎을듯한 크러쉬만의 독보적인 리듬감과 트렌디한 음색, 8,90년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여러 요소들이 조화를 이룬다.

크러쉬는 ‘잊을만하면’을 신호탄으로 올해 더욱 많은 작업물들을 선보일 계획이며, 아시아 투어 및 단독 공연 등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