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이소희 기자] 세계적인 비트박서 KRNFX(코리안에프엑스)가 솔리드의 '천생연분'을 재해석했다.
KRNFX는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리드의 ‘천생연분’ 리메이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귓가를 사로잡는 감각적인 비트박스로 재탄생한 새로운 버전의 ‘천생연분’을 담고 있다. 원곡을 기반으로 한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KRNFX의 독창적이고 예술적인 비트박스가 얹어진 것이 특징이다.
KRNFX는 솔리드의 팬으로서 음악을 직접 리메이크하고 뮤직비디오까지 제작했다. 그는 “90년대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솔리드의 ‘천생연분’을 리메이크했다.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KRNFX는 세계적인 비트박스 대회 정상을 수차례나 석권한 명실상부 비트박스 월드 챔피언이다. 힙합을 비롯해 일렉트로닉, 팝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비트박스 사운드로 재해석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KRNFX는 솔리드 단독 콘서트에서도 솔리드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비트박싱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솔리드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단독 콘서트 ‘인투 더 라이트(Into the Light)’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