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보미 시구(사진=방송화면 캡쳐) [뷰어스=김현 기자]윤보미의 시구 실력에 대중의 감탄이 이어졌다. 10일 잠실에서 있었던 에이핑크 윤보미의 시구에 대한 평가가 눈에 띈다. 어제 윤보미 시구는 그간 많은 연예인들이 시구를 해왔지만 단연 최고로 뽑혔다. 표정부터 옷차림, 시구 시속 등 모든 것이 완벽했다는 반응이다. 특히, 투수판을 의식하고 시구한 윤보미는 야구 해설자들의 칭찬까지 받았다. 급기야 네티즌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야구단의 성적이 부진한 선수를 대며 트레이딩하자는 우스갯소리가 오갔다. 완벽한 윤보미의 시구는 과거 시구를 했던 여러 여자 연예인들과 대조가 됐다. 특히, 윤보미는 섹시한 레깅스 차림으로 시구 후 큰 돌풍을 일으켰던 클라라가 회자되면서 윤보미의 시구에 딱 알맞은 의상부터 예쁘게 보이려고 하지 않고 시구에만 집중해 어그러진 얼굴 표정까지 팬들은 진정 개념시구라며 아낌없는 사랑을 표현했다.

윤보미 시구 폼, 시구로 ‘핫’했던 클라라와 비교해보니…

김현 기자 승인 2018.05.11 10:59 | 최종 수정 2136.09.18 00:00 의견 0

 

윤보미 시구(사진=방송화면 캡쳐)
윤보미 시구(사진=방송화면 캡쳐)

[뷰어스=김현 기자]윤보미의 시구 실력에 대중의 감탄이 이어졌다.

10일 잠실에서 있었던 에이핑크 윤보미의 시구에 대한 평가가 눈에 띈다.

어제 윤보미 시구는 그간 많은 연예인들이 시구를 해왔지만 단연 최고로 뽑혔다. 표정부터 옷차림, 시구 시속 등 모든 것이 완벽했다는 반응이다.

특히, 투수판을 의식하고 시구한 윤보미는 야구 해설자들의 칭찬까지 받았다. 급기야 네티즌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야구단의 성적이 부진한 선수를 대며 트레이딩하자는 우스갯소리가 오갔다.

완벽한 윤보미의 시구는 과거 시구를 했던 여러 여자 연예인들과 대조가 됐다. 특히, 윤보미는 섹시한 레깅스 차림으로 시구 후 큰 돌풍을 일으켰던 클라라가 회자되면서 윤보미의 시구에 딱 알맞은 의상부터 예쁘게 보이려고 하지 않고 시구에만 집중해 어그러진 얼굴 표정까지 팬들은 진정 개념시구라며 아낌없는 사랑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