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뷰어스=뷰어스 기자]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29, 바이에른 뮌헨)가 폴란드 세네갈 러시아월드컵 H조 전에서 이름값을 할까? 폴란드 레반도프스키는 분데스리가 득점왕인 세계적인 축구스타. 그의 몸값은 1억2000만 유로(약 1499억 원)에 달한다. 레반도프스키는 최근 레알을 비롯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파리 생제르맹 등 세계적인 구단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그만큼 러시아월드컵 폴란드의 경기에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폴란드는 세네갈과 20일 오전 0시(한국시간) 맞붙는다. 레반도프스키가 원톱으로 나서고 밀리크, 그로시츠키, 쿠바가 2선을 맡았다. 골키퍼 장갑은 슈체츠니가 낀다. 세네갈은 마메 디우프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고 음바예 니앙, 이드리사 게예, 알프레드 은디아예, 사르가 미드필더진을 형성한다. 카딤 은디아예가 골문을 지킨다.

'뮌헨' 레반도프스키, 몸값 1499억…폴란드 세네갈, '콜롬비아 일본'과 이것이 다르다

뷰어스 승인 2018.06.20 00:17 | 최종 수정 2136.12.07 00:00 의견 0
(사진=SBS)
(사진=SBS)

[뷰어스=뷰어스 기자]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29, 바이에른 뮌헨)가 폴란드 세네갈 러시아월드컵 H조 전에서 이름값을 할까?

폴란드 레반도프스키는 분데스리가 득점왕인 세계적인 축구스타. 그의 몸값은 1억2000만 유로(약 1499억 원)에 달한다.

레반도프스키는 최근 레알을 비롯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파리 생제르맹 등 세계적인 구단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그만큼 러시아월드컵 폴란드의 경기에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폴란드는 세네갈과 20일 오전 0시(한국시간) 맞붙는다. 레반도프스키가 원톱으로 나서고 밀리크, 그로시츠키, 쿠바가 2선을 맡았다. 골키퍼 장갑은 슈체츠니가 낀다.

세네갈은 마메 디우프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고 음바예 니앙, 이드리사 게예, 알프레드 은디아예, 사르가 미드필더진을 형성한다. 카딤 은디아예가 골문을 지킨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