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BS교통방송 화면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뉴스공장' 진행자 김어준의 입에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고 있다. 24일 성남 분당경찰서에 따르면 김어준은 이날 오후 참고인 자격으로 출석해 조사를 받는다.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을 진행하고 있는 김 씨는 지난 2010년 있었던 배우 김부선과의 인터뷰 내용에 대해 진술할 것으로 전해진다. 김어준은 2010년 김부선과의 인터뷰를 통해 "성남에 사는 어떤 남자와 만난 일이 있다"라는 내용을 보도한 바 있다. 관련해 경찰은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스캔들에 대한 전후 사실관계를 수사하고 있다. 바른미래당이 공직선거법 위반 등 혐의로 이 지사를 고소하면서다. 한편 김어준은 이날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고(故)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에 대한 남다른 애도를 표했다. 그는 "최근 1년 간 노 의원이 뉴스공장에 고정 출연해 왔다"라며 "자연인으로도 참 좋은 분이었다"라고 강조했다.

'뉴스공장' 김어준, 분당서 참고인 조사차 출석…"성남男 정체 드러날까"

김현 기자 승인 2018.07.24 11:47 | 최종 수정 2137.02.13 00:00 의견 0
(사진=TBS교통방송 화면 캡처)
(사진=TBS교통방송 화면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뉴스공장' 진행자 김어준의 입에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고 있다.

24일 성남 분당경찰서에 따르면 김어준은 이날 오후 참고인 자격으로 출석해 조사를 받는다.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을 진행하고 있는 김 씨는 지난 2010년 있었던 배우 김부선과의 인터뷰 내용에 대해 진술할 것으로 전해진다.

김어준은 2010년 김부선과의 인터뷰를 통해 "성남에 사는 어떤 남자와 만난 일이 있다"라는 내용을 보도한 바 있다. 관련해 경찰은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스캔들에 대한 전후 사실관계를 수사하고 있다. 바른미래당이 공직선거법 위반 등 혐의로 이 지사를 고소하면서다.

한편 김어준은 이날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고(故)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에 대한 남다른 애도를 표했다. 그는 "최근 1년 간 노 의원이 뉴스공장에 고정 출연해 왔다"라며 "자연인으로도 참 좋은 분이었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