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NC엔터테인먼트)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곽동연이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메시지가 시청자들에게 오래 기억되기를 소망했다. 곽동연은 15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그는 "무더운 여름, 많은 스태프들과 감독님, 작가님, 배우들 덕분에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여러분께서 주신 큰 사랑이 제작진과 배우들이 계속 기운 낼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시청자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느낀 것들을 마음 한쪽에 오래 남겨뒀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이어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곽동연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화학과 조교이자 미래를 좋아하는 선배 연우영을 연기했다. 그는 다정다감한 성격과 올바른 가치관 및 행동으로 극 중 화학과 여학생들뿐만 아니라 시청자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특히 도경석(차은우) 못지않은 인기를 끌며 이른바 '서브앓이'를 유발하기도 했다. 또 '곽동연의 재발견'이라는 호평도 들었다. 곽동연은 섬세한 연기력과 탄탄한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회마다 캐릭터에 새로운 매력을 더했다. 또한 '내면의 아름다움'이라는 드라마의 메시지를 담아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캐릭터의 가치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작품마다 색다른 캐릭터로 시청자를 찾는 곽동연이 다음 작품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곽동연 "’강남미인’의 메시지, 오래 기억되기를 바라요"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9.14 16:29 | 최종 수정 2137.05.28 00:00 의견 0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곽동연이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메시지가 시청자들에게 오래 기억되기를 소망했다.

곽동연은 15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그는 "무더운 여름, 많은 스태프들과 감독님, 작가님, 배우들 덕분에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여러분께서 주신 큰 사랑이 제작진과 배우들이 계속 기운 낼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시청자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느낀 것들을 마음 한쪽에 오래 남겨뒀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이어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곽동연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화학과 조교이자 미래를 좋아하는 선배 연우영을 연기했다. 그는 다정다감한 성격과 올바른 가치관 및 행동으로 극 중 화학과 여학생들뿐만 아니라 시청자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특히 도경석(차은우) 못지않은 인기를 끌며 이른바 '서브앓이'를 유발하기도 했다. 또 '곽동연의 재발견'이라는 호평도 들었다.

곽동연은 섬세한 연기력과 탄탄한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회마다 캐릭터에 새로운 매력을 더했다. 또한 '내면의 아름다움'이라는 드라마의 메시지를 담아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캐릭터의 가치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작품마다 색다른 캐릭터로 시청자를 찾는 곽동연이 다음 작품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