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최민수가 보복운전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서울 남부지검은 최민수가 지난 29일 특수협박, 특수재물손괴, 모욕 등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31일 밝혔다. 최민수는 지난해 9월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에서 한 차량이 자신의 진로를 방해하자 그 차량을 추월해 급제동을 걸어 교통사고를 유발하게 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를 주장하는 차량은 급정거한 최민수의 차량으로 인해 수백만 원대의 수리비가 발생했다며 최민수를 고소했다. 최민수는 검찰에서 ‘앞 차량이 차선을 걸친 채 주행해 진로를 방해해 차를 세웠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최민수 소속사는 “일반적인 교통사고”라면서 “재판에서 시시비비를 가리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현재 최민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출연을 앞두고 있는 상황. 아직 재판이 진행 중인 만큼 SBS 측은 “논의 중”이라며 조심스러운 태도다.  최민수가 등장하는 ‘동싱이몽2’ 방송분은 오는 2월 4일 오후 11시10분 전파를 탄다.

최민수, 보복운전 혐의로 불구속 기소...‘동상이몽2’ 출연 어떻게 될까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1.31 18:12 | 최종 수정 2138.03.02 00:00 의견 0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최민수가 보복운전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서울 남부지검은 최민수가 지난 29일 특수협박, 특수재물손괴, 모욕 등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31일 밝혔다.

최민수는 지난해 9월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에서 한 차량이 자신의 진로를 방해하자 그 차량을 추월해 급제동을 걸어 교통사고를 유발하게 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를 주장하는 차량은 급정거한 최민수의 차량으로 인해 수백만 원대의 수리비가 발생했다며 최민수를 고소했다. 최민수는 검찰에서 ‘앞 차량이 차선을 걸친 채 주행해 진로를 방해해 차를 세웠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최민수 소속사는 “일반적인 교통사고”라면서 “재판에서 시시비비를 가리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현재 최민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출연을 앞두고 있는 상황. 아직 재판이 진행 중인 만큼 SBS 측은 “논의 중”이라며 조심스러운 태도다. 

최민수가 등장하는 ‘동싱이몽2’ 방송분은 오는 2월 4일 오후 11시10분 전파를 탄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