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2데이(사진=위메프 홈페이지) -위메프 22데이, 반드시 명심할 것 [뷰어스=나하나 기자] 위메프 22데이가 꼬리의 꼬리를 무는 소비욕을 공략했다.  위메프의 숫자 마케팅이 일단 시선잡기엔 성공했다. 위메프 22데이는 숫자 2로 이루어진 금액을 포인트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데 주어지는 금액은 백 원 단위부터 천 원 단위까지다.  2월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위메프 22데이는 시간제한 없이 하루 종일 한 시간 간격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더욱 많은 고객이 위메프 22데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무조건 이 금액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지급 제한이 있기 때문. 위메프 22데이에 맞춰 내놓은 상품들을 구매한 이들만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최소 금액은 정해진 바 없지만 어떤 물건이라도 결제한 뒤 위메프 22데이에 참여할 수 있기에 자칫하면 예상치 못한 지출을 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위메프 22데이로 받은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하루다. 소비가 꼬리를 물고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판단이 중요할 것을 보인다.

꼬리에 꼬리 무는 소비? 위메프 22데이 지출 예상 못한다…제한 조건들부터

나하나 기자 승인 2019.02.01 09:52 | 최종 수정 2138.03.04 00:00 의견 0
위메프 22데이(사진=위메프 홈페이지)
위메프 22데이(사진=위메프 홈페이지)

-위메프 22데이, 반드시 명심할 것

[뷰어스=나하나 기자] 위메프 22데이가 꼬리의 꼬리를 무는 소비욕을 공략했다. 

위메프의 숫자 마케팅이 일단 시선잡기엔 성공했다.

위메프 22데이는 숫자 2로 이루어진 금액을 포인트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데 주어지는 금액은 백 원 단위부터 천 원 단위까지다. 

2월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위메프 22데이는 시간제한 없이 하루 종일 한 시간 간격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더욱 많은 고객이 위메프 22데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무조건 이 금액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지급 제한이 있기 때문. 위메프 22데이에 맞춰 내놓은 상품들을 구매한 이들만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최소 금액은 정해진 바 없지만 어떤 물건이라도 결제한 뒤 위메프 22데이에 참여할 수 있기에 자칫하면 예상치 못한 지출을 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위메프 22데이로 받은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하루다. 소비가 꼬리를 물고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판단이 중요할 것을 보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