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이현지 기자]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니 2집 '아이 메이드(I made)'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여자)아이들이 쇼케이스 무대에 임하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아이 메이드(I made)'는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을 직접 프로듀싱했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타이틀곡 '세뇨리타'는 '라타타(LATATA)'와 '한(一)'에 이어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담은 당당한 노랫말과 한층 짙어진 (여자)아이들의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댄스팝 장르의 곡이다.

(여자)아이들 우기 귀여움까지 가졌어 [V포토]

이현지 기자 승인 2019.02.26 16:59 | 최종 수정 2138.04.23 00:00 의견 0

 

[뷰어스=이현지 기자]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니 2집 '아이 메이드(I made)'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여자)아이들이 쇼케이스 무대에 임하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아이 메이드(I made)'는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을 직접 프로듀싱했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타이틀곡 '세뇨리타'는 '라타타(LATATA)'와 '한(一)'에 이어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담은 당당한 노랫말과 한층 짙어진 (여자)아이들의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댄스팝 장르의 곡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