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BNK저축은행 성명환 대표(왼쪽에서 세번째)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절수기 400개를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뷰어스=김동호 기자] BNK저축은행이 지난 22일 부산 동구에 위치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절수기 400개를 전달했다. 전달된 절수기는 부산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BNK저축은행은 매년 3월 22일 돌아오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지역 주민 및 아동들과 함께 물 부족의 심각성과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BNK저축은행 성명환 대표는 “물 절약 생활화에 적극 동참해 물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과 지역민에게 힘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NK저축은행은 지역과 지역민을 위한 ‘사랑나눔 봉사활동’, ‘1사1교 금융교육’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물 절약 생활화하자"...BNK저축은행, 복지관에 절수기 400개 기부

김동호 기자 승인 2019.03.25 11:37 | 최종 수정 2138.06.16 00:00 의견 0
(사진: BNK저축은행 성명환 대표(왼쪽에서 세번째)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절수기 400개를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BNK저축은행 성명환 대표(왼쪽에서 세번째)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절수기 400개를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뷰어스=김동호 기자] BNK저축은행이 지난 22일 부산 동구에 위치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절수기 400개를 전달했다. 전달된 절수기는 부산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BNK저축은행은 매년 3월 22일 돌아오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지역 주민 및 아동들과 함께 물 부족의 심각성과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BNK저축은행 성명환 대표는 “물 절약 생활화에 적극 동참해 물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과 지역민에게 힘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NK저축은행은 지역과 지역민을 위한 ‘사랑나눔 봉사활동’, ‘1사1교 금융교육’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