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 허인 KB국민은행장) [뷰어스=김동호 기자] KB국민은행이 지난 5일 서울 중구 남산동 소재 대한적십자사를 방문해 적십자회비 3억원을 기부했다. 이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와 어르신, 다문화 가족, 국내외 재해 이재민, 북한 이주민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을 추진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국민의 행복을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활발하게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허인 KB국민은행장,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과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어려운 이웃 도와달라"...KB국민은행, 대한적십자에 3억원 기부

김동호 기자 승인 2019.03.06 14:00 | 최종 수정 2138.05.09 00:00 의견 0
(사진: 왼쪽부터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 허인 KB국민은행장)
(사진: 왼쪽부터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 허인 KB국민은행장)

[뷰어스=김동호 기자] KB국민은행이 지난 5일 서울 중구 남산동 소재 대한적십자사를 방문해 적십자회비 3억원을 기부했다.

이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와 어르신, 다문화 가족, 국내외 재해 이재민, 북한 이주민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을 추진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국민의 행복을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활발하게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허인 KB국민은행장,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과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