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블루투스이어폰, 문제 풀면 상금은 얼마?  -토스 블루투스이어폰, 퀴즈 출제 후 참여율 급상승  사진=토스행운퀴즈 캡처 토스 블루투스이어폰 관련 이벤트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의 ‘오해’도 빚어졌다. 17일 토스 행운퀴즈에는 블루투스이어폰 관련 퀴즈가 게시됐다. 온라인상에 이를 서치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키워드 그대로 노출이 됐다. 이런 탓에 토스의 이벤트의 정체를 알지 못하는 일부 네티즌은 ‘토스에서 블루투스이어폰을 주는 줄 알았다’고 허탈한 심경을 보이기도 했다. 실제로 토스 블루투스이어폰 이벤트를 통한 상품은 통장에 자동으로 입금되는 ‘몇푼’에 불과하다. 적은 금액이지만 큰 힘을 들이지 않고 공짜 돈을 쥘 수 있는 기회인 탓에 참여율은 매번 엄청난 것으로 전해졌다.

토스 블루투스이어폰 주는 줄 알았다? 현실은 ‘몇 푼’ 입금되는 게 전부

김현 기자 승인 2019.05.17 13:15 | 최종 수정 2138.09.30 00:00 의견 0

-토스 블루투스이어폰, 문제 풀면 상금은 얼마? 

-토스 블루투스이어폰, 퀴즈 출제 후 참여율 급상승 

사진=토스행운퀴즈 캡처
사진=토스행운퀴즈 캡처

토스 블루투스이어폰 관련 이벤트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의 ‘오해’도 빚어졌다.

17일 토스 행운퀴즈에는 블루투스이어폰 관련 퀴즈가 게시됐다. 온라인상에 이를 서치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키워드 그대로 노출이 됐다.

이런 탓에 토스의 이벤트의 정체를 알지 못하는 일부 네티즌은 ‘토스에서 블루투스이어폰을 주는 줄 알았다’고 허탈한 심경을 보이기도 했다.

실제로 토스 블루투스이어폰 이벤트를 통한 상품은 통장에 자동으로 입금되는 ‘몇푼’에 불과하다.

적은 금액이지만 큰 힘을 들이지 않고 공짜 돈을 쥘 수 있는 기회인 탓에 참여율은 매번 엄청난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