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 ‘가시나들’에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 장동윤, 방송 통해 청량한 매력 표출 장동윤(사진=MBC 화면 캡처) 장동윤이 방송 출연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장동윤은 26일 MBC ‘가시나들’에서 할머니들과 본격 한글 공부 활약에 나섰다. 이에 시청자들은 사려 깊고 자상한 그의 매력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다. 이날 장동윤이 출연한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가시나들 보는데 완전 동윤 마음 넘 이쁘다. 앞으로 승승장구하길 응원합니다.” “맘씨도 곱고 흥하세요 응원할게요” “응원합니다 자주 나와주세요” “동윤군 할머니 안경도 사드리고 맘이 따뜻해서 보는 내내 넘 훈훈하네요” “진짜 손주처럼 보기 좋아요. 안경점 나들이 훈후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동윤은 데뷔 전 편의점 흉기 강도를 검거하는데 기여한 공로로 경찰 표창을 받은 특이한 이력이 있는 배우다.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데뷔,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으로 첫 주연을 맡았으며,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뮤직비디오에 등장하기도 했다.

‘가시나들’ 장동윤, ‘청량 훈남’의 반전 매력 어디까지일까?

윤슬 기자 승인 2019.05.26 19:20 | 최종 수정 2138.10.18 00:00 의견 0

장동윤, ‘가시나들’에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
장동윤, 방송 통해 청량한 매력 표출

장동윤(사진=MBC 화면 캡처)
장동윤(사진=MBC 화면 캡처)

장동윤이 방송 출연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장동윤은 26일 MBC ‘가시나들’에서 할머니들과 본격 한글 공부 활약에 나섰다. 이에 시청자들은 사려 깊고 자상한 그의 매력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다.

이날 장동윤이 출연한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가시나들 보는데 완전 동윤 마음 넘 이쁘다. 앞으로 승승장구하길 응원합니다.” “맘씨도 곱고 흥하세요 응원할게요” “응원합니다 자주 나와주세요” “동윤군 할머니 안경도 사드리고 맘이 따뜻해서 보는 내내 넘 훈훈하네요” “진짜 손주처럼 보기 좋아요. 안경점 나들이 훈후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동윤은 데뷔 전 편의점 흉기 강도를 검거하는데 기여한 공로로 경찰 표창을 받은 특이한 이력이 있는 배우다.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데뷔,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으로 첫 주연을 맡았으며,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뮤직비디오에 등장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