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이준기가 고려대학교의료원의 국내외 사회공헌 사업에 동참했다. 고려대학교의료원 기금사업본부에 따르면 이준기는 의료소외계층 환자 치료를 위해 지난 23일에 자선기금 6000만 원과 쌀 5톤을 기부했다. 쌀 5톤은 이준기의 팬들이 보낸 쌀 화환의 일부로, 평소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과 함께 뜻 깊은 일을 하고 싶은 이준기의 마음이 담겼다. 이준기가 기부한 자선기금과 쌀은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환자 치료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고려대학교의료원 이기형 의무부총장은 “이준기 씨와 팬 분들이 그동안 꾸준히 선행과 봉사활동을 실천해왔다고 들었다.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어김없이 달려가 온정의 손길을 내미는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증거가 되었을 것이다. 보내주신 자선기금과 사랑의 쌀은 나눔의 가치를 기억하며 국내외 환자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준기, 고대의료원에 자선기금 쾌척…스타와 팬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행

김희윤 기자 승인 2019.05.27 16:37 | 최종 수정 2138.10.20 00:00 의견 0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이준기가 고려대학교의료원의 국내외 사회공헌 사업에 동참했다.

고려대학교의료원 기금사업본부에 따르면 이준기는 의료소외계층 환자 치료를 위해 지난 23일에 자선기금 6000만 원과 쌀 5톤을 기부했다.

쌀 5톤은 이준기의 팬들이 보낸 쌀 화환의 일부로, 평소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과 함께 뜻 깊은 일을 하고 싶은 이준기의 마음이 담겼다. 이준기가 기부한 자선기금과 쌀은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환자 치료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고려대학교의료원 이기형 의무부총장은 “이준기 씨와 팬 분들이 그동안 꾸준히 선행과 봉사활동을 실천해왔다고 들었다.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어김없이 달려가 온정의 손길을 내미는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증거가 되었을 것이다. 보내주신 자선기금과 사랑의 쌀은 나눔의 가치를 기억하며 국내외 환자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