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마스터플랜   10월 5일과 6일, 양일에 걸쳐 서울 한강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오프 루트 페스트(Off Route Fest)’가 3일 공개한 1차 라인업을 보강 했다. 미국 힙합 크루인 A$AP Mob의 멤버인 에이셉 퍼그(A$AP Ferg)와 그래미어워즈 베스트 알앤비 송(BEST R&B SONG)의 수상자 미겔(Miguel), 그리고 박재범이 추가됐다. 앞서 지난 3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스윙수, 기리보이, 식케이, 하온, 염따에 등을 공개했다. 마스터플랜은 “작년 첫 페스티벌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오프 루트 페스트는, 미국 본토의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 출연하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을 갖는 대형 힙합 페스티벌 중 하나로 손꼽히게 되었으며, 올해도 개최 발표와 함께 힙합 팬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라인업에 폭발적인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프 루트 페스트의 공식 입장권인 제너럴 루트 티켓(General Route Ticket)은 6월 13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멜론티켓, 인터파크와 위메프를 통해서 판매될 예정이다.

에이셉 퍼그부터 박재범까지…오프 루트 페스트, 1차 라인업 강화

유명준 기자 승인 2019.06.13 09:25 | 최종 수정 2138.11.23 00:00 의견 0
사진제공=마스터플랜
사진제공=마스터플랜

 

10월 5일과 6일, 양일에 걸쳐 서울 한강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오프 루트 페스트(Off Route Fest)’가 3일 공개한 1차 라인업을 보강 했다.

미국 힙합 크루인 A$AP Mob의 멤버인 에이셉 퍼그(A$AP Ferg)와 그래미어워즈 베스트 알앤비 송(BEST R&B SONG)의 수상자 미겔(Miguel), 그리고 박재범이 추가됐다.

앞서 지난 3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스윙수, 기리보이, 식케이, 하온, 염따에 등을 공개했다.

마스터플랜은 “작년 첫 페스티벌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오프 루트 페스트는, 미국 본토의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 출연하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을 갖는 대형 힙합 페스티벌 중 하나로 손꼽히게 되었으며, 올해도 개최 발표와 함께 힙합 팬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라인업에 폭발적인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프 루트 페스트의 공식 입장권인 제너럴 루트 티켓(General Route Ticket)은 6월 13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멜론티켓, 인터파크와 위메프를 통해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