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상 캡처   응급구조 헬기 닥터헬기를 두고 일각에서 소음 불만이 터져나온 뒤 생명을 구하는 닥터헬기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배우 박해진도 이에 참여했다. 박해진은 최근 '닥터헬기 소리는 생명입니다'(이하 닥터헬기 소생 캠페인) 캠페인에 참여,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닥터헬기 소생캠페인은 응급환자 발생시 헬기 안에서 전문의료진에 의한 응급치료가 가능한 닥터헬기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  박해진은 영상을 통해 "닥터헬기뿐만 아니라 소방헬기 이·착륙시 발생하는 소음을 잠깐만 참아주시면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라며 풍선을 터뜨렸다. 이어 "풍선이 터질 때 나는 소음과 헬기들의 이착륙시 나는 소음이 비슷하다고 합니다"라고 풍선을 터뜨린 이유를 설명하며 "소중한 생명을 구하는 일이니만큼 국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협조 부탁 드립니다. 닥터헬기와 소방헬기의 소리는 바로 우리의 생명입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최문순 강원도지사님, 김충식 강원도 본부장님, 미령119구조대 팀장님으로 열연 중이신 류승수 선배님. 그리고 권영진 대구 시장님을 다음 참가자로 지목합니다"라며 국민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이와 함께 닥터헬기 도입을 위한 기부금도 모금 중이다. 메인 동영상이 100만뷰 이상을 달성하거나 1만명 이상 릴레이 소생캠페인 참여시 서울시 등과 협의를 거쳐 서울광장에 닥터헬기가 내릴 수 있도록 퍼포먼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해진 "닥터헬기·소방헬기, 소음 아닌 생명의 소리" 캠페인 동참 호소

문다영 기자 승인 2019.06.14 14:18 | 최종 수정 2138.11.25 00:00 의견 0
사진=영상 캡처
사진=영상 캡처

 

응급구조 헬기 닥터헬기를 두고 일각에서 소음 불만이 터져나온 뒤 생명을 구하는 닥터헬기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배우 박해진도 이에 참여했다.

박해진은 최근 '닥터헬기 소리는 생명입니다'(이하 닥터헬기 소생 캠페인) 캠페인에 참여,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닥터헬기 소생캠페인은 응급환자 발생시 헬기 안에서 전문의료진에 의한 응급치료가 가능한 닥터헬기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 

박해진은 영상을 통해 "닥터헬기뿐만 아니라 소방헬기 이·착륙시 발생하는 소음을 잠깐만 참아주시면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라며 풍선을 터뜨렸다.

이어 "풍선이 터질 때 나는 소음과 헬기들의 이착륙시 나는 소음이 비슷하다고 합니다"라고 풍선을 터뜨린 이유를 설명하며 "소중한 생명을 구하는 일이니만큼 국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협조 부탁 드립니다. 닥터헬기와 소방헬기의 소리는 바로 우리의 생명입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최문순 강원도지사님, 김충식 강원도 본부장님, 미령119구조대 팀장님으로 열연 중이신 류승수 선배님. 그리고 권영진 대구 시장님을 다음 참가자로 지목합니다"라며 국민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이와 함께 닥터헬기 도입을 위한 기부금도 모금 중이다. 메인 동영상이 100만뷰 이상을 달성하거나 1만명 이상 릴레이 소생캠페인 참여시 서울시 등과 협의를 거쳐 서울광장에 닥터헬기가 내릴 수 있도록 퍼포먼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