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쇼오디오자키'   권민제가 무반주로 고음을 뽑아내 화제다. 권민제는 23일 방송된 tvN ‘쇼오디오자키’ 무대에 올라 무반주에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불렀다. 권민제의 이 같은 도전에 MC들은 무리가 아니겠냐고 우려했지만 무반주에 고음 부분부터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깔끔하게 불러 관객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앞서 권민제는 케이블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인천대 나얼’로 불린 바 있다. 방송 출연 이후 인천의 각종 행사에 초청돼 유명세를 톡톡히 치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는 아역배우 출신 김유정과 6촌사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권민제, 무반주에 고음 내질러 ‘인천대 나얼’ 증명… 알고보니 김유정의 6촌사이

윤지호 기자 승인 2019.06.23 19:50 | 최종 수정 2138.12.13 00:00 의견 0
사진=tvN '쇼오디오자키'
사진=tvN '쇼오디오자키'

 

권민제가 무반주로 고음을 뽑아내 화제다.

권민제는 23일 방송된 tvN ‘쇼오디오자키’ 무대에 올라 무반주에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불렀다.

권민제의 이 같은 도전에 MC들은 무리가 아니겠냐고 우려했지만 무반주에 고음 부분부터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깔끔하게 불러 관객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앞서 권민제는 케이블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인천대 나얼’로 불린 바 있다. 방송 출연 이후 인천의 각종 행사에 초청돼 유명세를 톡톡히 치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는 아역배우 출신 김유정과 6촌사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