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름다운가게 제공)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가 “윤여영 신임 상임이사를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윤여영 신임 상임이사는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텍사스A&M 대학교에서 MBA 과정을 수료한 뒤 이랜드 시스템스 대표이사, 이랜드 그룹 최고전략책임자(CSO), 이랜드 리테일 대표이사 등을 역임했다. 비영리단체에서의 근무 경험은 이번이 처음인 윤 신임 상임이사는 “비영리단체가 우리 사회를 향한 ‘선한 의도’를 가졌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일이다. 하지만 그 의도를 진정한 성과로 전환할 때만이 의미 있는 기여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아름다운가게가 우리 사회에 지금보다 더 좋은 영향을 주고, 구성원 모두 한 마음으로 아름다운 공동체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여영 신임 상임이사의 임기는 2022년 6월 30일까지 총 3년이며, 오는 9일 아름다운가게 서울 본부에서 취임식을 가질 예정이다.

아름다운가게, 윤여영 신임 상임이사 선임…9일 서울본부서 취임식

곽민구 기자 승인 2019.07.02 08:44 | 최종 수정 2138.12.31 00:00 의견 0
(사진=아름다운가게 제공)
(사진=아름다운가게 제공)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가 “윤여영 신임 상임이사를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윤여영 신임 상임이사는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텍사스A&M 대학교에서 MBA 과정을 수료한 뒤 이랜드 시스템스 대표이사, 이랜드 그룹 최고전략책임자(CSO), 이랜드 리테일 대표이사 등을 역임했다.

비영리단체에서의 근무 경험은 이번이 처음인 윤 신임 상임이사는 “비영리단체가 우리 사회를 향한 ‘선한 의도’를 가졌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일이다. 하지만 그 의도를 진정한 성과로 전환할 때만이 의미 있는 기여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아름다운가게가 우리 사회에 지금보다 더 좋은 영향을 주고, 구성원 모두 한 마음으로 아름다운 공동체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여영 신임 상임이사의 임기는 2022년 6월 30일까지 총 3년이며, 오는 9일 아름다운가게 서울 본부에서 취임식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