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꽃자와 정배우의 지지부진한 논쟁이 계속되자 누리꾼들의 비난도 커졌다. 15일 BJ 정배우와 꽃자가 불법 성매매 이력을 두고 다퉜다. 꽃자는 정배우의 폭로에 결국, 자신도 모르게 거짓말을 한 사실을 털어놓으며, 정배우의 폭로 사실도 맞다고 시인했다. 다만 꽃자는 자신이 BJ로 나선 이후에는 절대 하지 않았고, 조사까지 받겠다고 말해 논란이 일단락되는 듯 보였다. 그럼에도 정배우는 꽃자가 방송 이후에도 여전히 일을 지속했다며 다시 논쟁을 만들었다. 정배우는 증거까지 가지고 와 꽃자의 말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했다. 꽃자, 정배우의 소모적인 논쟁에 누리꾼도 지친다는 반응이다. 특히 정배우가 꽃자에 대한 손님 후기까지 직접 가지고 와 공개하는 것에 대한 거부 반응도 있다. 유튜브를 이용하는 어린 연령대 숫자도 많은 만큼, 자극적인 콘텐츠가 무분별하게 노출되는 것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크다.

꽃자 vs 정배우, 엇갈린 주장…정배우가 공개한 ‘도 넘은’ 증거

-꽃자, 성매매 인정하고 조사 의지도 표명
-꽃자 사과 불구, 정배우 폭로 지속

김현 기자 승인 2019.08.17 08:31 | 최종 수정 2139.04.02 00:00 의견 0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꽃자와 정배우의 지지부진한 논쟁이 계속되자 누리꾼들의 비난도 커졌다.

15일 BJ 정배우와 꽃자가 불법 성매매 이력을 두고 다퉜다.

꽃자는 정배우의 폭로에 결국, 자신도 모르게 거짓말을 한 사실을 털어놓으며, 정배우의 폭로 사실도 맞다고 시인했다.

다만 꽃자는 자신이 BJ로 나선 이후에는 절대 하지 않았고, 조사까지 받겠다고 말해 논란이 일단락되는 듯 보였다.

그럼에도 정배우는 꽃자가 방송 이후에도 여전히 일을 지속했다며 다시 논쟁을 만들었다. 정배우는 증거까지 가지고 와 꽃자의 말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했다.

꽃자, 정배우의 소모적인 논쟁에 누리꾼도 지친다는 반응이다. 특히 정배우가 꽃자에 대한 손님 후기까지 직접 가지고 와 공개하는 것에 대한 거부 반응도 있다.

유튜브를 이용하는 어린 연령대 숫자도 많은 만큼, 자극적인 콘텐츠가 무분별하게 노출되는 것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크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