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리니지M', '오아시스: 도약의 샘' 상세 정보 공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MMORPG ‘리니지M’의 ‘오아시스: 도약의 샘’ 업데이트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오아시스: 도약의 샘’은 오는 17일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다. 엔씨는 이용자 편의성을 높일 각종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용자는 16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2종의 사전예약 보상 상자(성장, 장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그림리퍼 서버 전용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엔씨는 모든 이용자에게 출석 보상으로 ‘스페셜 기프트’를 선물한다. 이용자는 ‘오아시스: 도약의 샘’이 업데이트되는 17일부터 게임에 접속해 ▲7일차 보상인 영웅 등급 변신 카드 ‘천상의 수호기사’ ▲35일차 보상인 영웅 등급 마법인형 카드 ‘천년 구미호’를 받을 수 있다. 리니지M 서비스 이후 영웅 등급의 변신·마법인형이 포함된 보상은 최초다.
이용자는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오아시스: 도약의 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대표 콘텐츠인 공성전이 리뉴얼된다. 두 개의 월드가 하나의 성(기란성)을 두고 전투를 펼치는 형태로 서버 구조가 개편된다.
3개의 혈맹(이용자 커뮤니티)이 ‘연합’을 맺고 특정 월드의 ‘기란성’ 3개를 점령하면 공성전 보상을 추가로 얻는다. 성을 지키고 빼앗기 위한 각종 ‘공성 병기’와 ‘영웅 소환’ 등 전략적 시스템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체 클래스(Class, 직업)의 전투 밸런스, 스킬 사용성, 아이템 편의를 개선하는 ‘오아시스 클래스 케어 Ⅰ, Ⅱ’ ▲20레벨 혈맹 레이드 오픈 및 특수 던전 리뉴얼 ▲랜덤하게 매칭된 두 개의 월드가 경쟁하는 수중 콘셉트의 월드 던전 ‘시간의 균열: 아틀란티스’ ▲‘신념의 탑 2층’ 추가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오아시스: 도약의 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엔씨소프트)
■엔씨 리니지2M,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MMORPG ‘리니지2M’이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 VI. 혼돈의 왕좌 : 그레시아’를 24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리니지2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의 마스터 필드인 신규 영지 ‘그레시아’, 신규 클래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달 1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콘텐츠의 상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주년 특별 영상을 먼저 감상할 수 있다.
엔씨는 23일까지 ‘2주년 업데이트 선발대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참여자는 ‘TJ’s 선물 상자’, ‘그레시아 선발대 보급품’, ‘그레시아 선발대 희귀 장비 상자’, ‘계승자의 증표’ 등을 받는다. ‘TJ’s 선물 상자’는 업데이트 당일 개봉할 수 있다. 상자 속 코인은 ‘TJ’s 쿠폰’ 2종(클래스 카드 변경, 아가시온 카드 변경)을 제작하는 재료로 사용된다.
엔씨는 24일부터 ‘TJ’s 쿠폰’ 9장(장비 복구, 히든, 클래스, 아가시온, 마스터-클래스 초월, 제작 등)을 모든 이용자에게 추가로 선물한다. 이용자는 선발대 모집 이벤트에서 받은 ‘계승자의 증표’로 데일리 혜택을 오픈하면 ‘TJ’s 쿠폰’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아레나 던전 ’하르나크의 미궁’ 전용 신탁서 퀘스트를 완료해 성장 지원 아이템을 획득하는 ‘하르나크의 미궁속으로’ ▲매일 출석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데일리 혜택 : 운명의 계승자’ ▲매일 낮 12시 다양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는 ‘1111 데이’ 등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리니지2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