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 이미지.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이 건강기능식품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를 출시한다. 유한양행은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를 오는 11월 10일 오전 10:25분에 G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된다고 9일 밝혔다.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는 피부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생각하는 이들을 위한 건기식이다.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SunMax)과 기초 영양을 생각한 비타민A와 비타민E(일일영양성분기준치 100% 함유),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일일영양성분기준치 200% 함유)을 추가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SunMax)은 유한양행 와이즈헬스 브랜드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피부 건강 기능성 원료로 사용했다. 유한양행 마케팅 담당자는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는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합성향료와 감미료 등 7가지 우려성분을 배제한 식물성 연집 캡슐로 제조했으며, 개별 PTP 포장으로 산소와 열을 차단해 산패위험은 억제하고 휴대성은 높인 제품으로 피부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생각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유한양행, 건기식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 선봬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1.09 16:19 의견 0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 이미지.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이 건강기능식품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를 출시한다.

유한양행은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를 오는 11월 10일 오전 10:25분에 G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된다고 9일 밝혔다.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는 피부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생각하는 이들을 위한 건기식이다.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SunMax)과 기초 영양을 생각한 비타민A와 비타민E(일일영양성분기준치 100% 함유),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일일영양성분기준치 200% 함유)을 추가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SunMax)은 유한양행 와이즈헬스 브랜드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피부 건강 기능성 원료로 사용했다.

유한양행 마케팅 담당자는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는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합성향료와 감미료 등 7가지 우려성분을 배제한 식물성 연집 캡슐로 제조했으며, 개별 PTP 포장으로 산소와 열을 차단해 산패위험은 억제하고 휴대성은 높인 제품으로 피부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생각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