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나운서이자 방송인 박지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전 아나운서이자 방송인 박지윤을 초중등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의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아이 교육에 대해 같은 고민을 하고 공감도 불러일으키고 있는 인플루언서로서 박지윤이 브랜드의 철학과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학부모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기용하게 됐다고 5일 밝혔다. 박지윤은 앞서 아이스크림 홈런을 통해 두 자녀를 교육시킨 경험이 있으며, 최근 진행한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 론칭 행사에서 사회를 맡은 바 있어,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 또한 높다. 이번 앰배서더 기용으로 박지윤은 앞으로 홈런 2.0의 광고 모델로서 역할을 비롯해 학부모들에게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하고 초등 및 중등 인강 학습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알리는 대표 스피커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최근 홈런 2.0의 론칭 행사를 함께 하면서 누구보다 홈런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고 공감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박지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시도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스크림에듀, 초등인강 ‘홈런 2.0’ 앰배서더로 방송인 박지윤 발탁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2.05 11:07 의견 0
전 아나운서이자 방송인 박지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전 아나운서이자 방송인 박지윤을 초중등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의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아이 교육에 대해 같은 고민을 하고 공감도 불러일으키고 있는 인플루언서로서 박지윤이 브랜드의 철학과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학부모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기용하게 됐다고 5일 밝혔다.

박지윤은 앞서 아이스크림 홈런을 통해 두 자녀를 교육시킨 경험이 있으며, 최근 진행한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 론칭 행사에서 사회를 맡은 바 있어,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 또한 높다.

이번 앰배서더 기용으로 박지윤은 앞으로 홈런 2.0의 광고 모델로서 역할을 비롯해 학부모들에게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하고 초등 및 중등 인강 학습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알리는 대표 스피커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최근 홈런 2.0의 론칭 행사를 함께 하면서 누구보다 홈런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고 공감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박지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시도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