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파크, 윈터 초이스 상품 출시 사진=휘닉스 스노우파크. 지난 11월24일 스노우파크(스키장)를 개장하며 겨울 시즌의 시작을 알린 휘닉스 파크가 12월 주중 여유 있게 평창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상품 윈터 초이스를 출시했다. 지난 7월 리뉴얼 오픈한 4인투숙 스카이 스탠다드 패밀리 객실(휘닉스호텔 수페리어 객실도 가능)에 투숙하며 스키 올데이패스 또는 눈과 함께하는 즐거움이 가득한 가족놀이터 스노우빌리지 중 선택 이용,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윈터스파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올해 리뉴얼한 휘닉스 사우나 이용권, 체크인센터 앞 리에토 카페 웰컴 드링크 등도 포함됐다. 최근 투숙객 서비스를 강화해 온 휘닉스 파크는 올 겨울 스키입문 체험강습도 무료 진행한다. 객실 당 최대 2인까지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된다. 오전과 오후 하루 2회 중 선택 신청할 수 있으며 강습시간은 약 2시간이다. 오는 12월11일부터 12월21일 중 평일(월~목) 투숙 상품이다. 해당상품 및 기타 올 겨울 휘닉스 파크 여행, 스키 슬로프 개장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에서 기능성 립케어 제품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을 출시했다. 제품 런칭과 함께 인기 웹툰 ‘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이하 데못죽)’과 협업한 굿즈 패키지를 30일 오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선보인다.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연재중인 데못죽은 동명의 웹소설 원작을 만든 KW북스가 다온크리에이티브와 공동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은 비타민 B12, 비타민B5, 비타민E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핑크 비타 콤플렉스 처방이 보습 및 각질 케어를 도와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관리한다. 민감성 피부 패치테스트와 각질 개선 임상을 완료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수면 시 ‘나이트 케어’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지난 25일 연재된 웹툰 데못죽의 53화 에필로그에서 주인공이 립세린을 사용하는 장면이 등장하며 처음으로 그 모습이 공개됐다. ◆취향대로 조합한다…현대리바트, 맞춤형 커스텀 식탁 ‘아르떼 컬렉션’ 출시 현대리바트 사각형 상판에 딜리스 다릿발 디자인 적용 '아르떼 컬렉션' 제품. 사진=현대리바트.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개인 취향에 맞춰 식탁 상판과 다릿발 디자인과 사이즈를 직접 선택해 조합할 수 있는 커스텀 식탁 ‘아르떼(Arte)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르떼 식탁은 인테리어와 주거 형태에 따라 세라믹 상판의 크기·형태·무늬는 물론 다릿발 디자인까지 선택해 188가지에 이르는 개인 맞춤형 조합이 가능하다. 커스터마이징 방법은 먼저 세라믹 상판의 형태(사각·라운드)와 크기(140·160·180cm)를 선택한 뒤 퓨어화이트·비앙코라사·마블카라카타 등 8가지 무늬 중 한 가지를 결정하면 된다. 이후 소재(원목·스틸)와 색상(블랙·화이트·골드·크롬)을 고려해 취향에 맞는 디자인의 다릿발을 선택하는 식이다. 현대리바트는 연내에 다릿발 디자인 옵션을 추가해 아르떼의 커스터마이징 조합을 298종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향후 출시되는 식탁 제품도 규격과 체결 방식을 일원화해 아르떼와 호환이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오설록, ‘시그니처 얼그레이’ 출시 사진=아모페퍼시픽. 오설록이 홍차에 천연 베르가못 향과 제주 유자를 블렌딩한 ‘시그니처 얼그레이’를 출시한다. 오설록 유기농 차밭에서 채엽한 찻잎에 천연 베르가못 향을 더했다. 제주 유자를 블렌딩해 시트러스의 상큼함이 어우러지고 바닐라 향미 터치로 부드러운 풍미를 담겼다.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차와 티푸드도 선보인다. 오설록 ‘스윗 허니 블랙티’는 달콤한 꿀의 풍미가 가득한 허니 블렌딩 홍차로 설탕 대신 국내산 꿀과 제로 칼로리 대체당인 스테비아를 사용했다. 따뜻한 우유에 우려 추운 겨울에 즐기거나 차가운 우유에 냉침해 간편하게 달콤한 밀크티로 만들 수 있다. 함께 곁들이기 좋은 ‘제주 말차 슈톨렌’은 고소한 마카다미아와 호두, 크렌베리, 오렌지필, 건포도 등의 원료와 오설록 말차의 풍미가 어우러졌다. 오설록 ‘시그니처 얼그레이’와 ‘스윗 허니 블랙티’는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오설록몰, 온라인 쇼핑몰 등 오설록 온·오프라인 전 경로에서, ‘제주 말차 슈톨렌’은 오프라인 전 매장과 오설록몰 외 마켓컬리에서 만날 수 있다. ◆샤롯데씨어터, <드라큘라> 테마 공연장 마케팅 마라 감바스 알 아히요. 사진=롯데컬쳐웍스. 샤롯데씨어터가 <드라큘라> 개막에 앞서 ‘몽드샬롯’의 새로운 코스를 출시한다. 공연 특색을 반영한 관 모양 그릇에 서빙되는 ‘마라 감바스 알 아히요’, 붉은 피가 연상되는 ‘석류 와인 주스’ 등 요리가 준비됐다. 지난 10월 500여개 아이디어가 접수된 몽드샬롯 메뉴 공모전에서 완성도, 현실성, 독창성 등에 높은 점수를 받은 ‘불멸의 갈릭 송아지 안심 스테이크’가 메인 셰프를 거쳐 코스에 포함될 예정이다. 공연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도 구축된다. 관객이 공연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공연을 체험하도록 특별한 향기가 샤롯데씨어터 로비를 채울 예정이다. <드라큘라> 특징을 반영한 오리엔탈 우드향이 신비롭고 센슈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샤롯데씨어터 엔제리너스 지점은 <드라큘라> 그림이 그려진 ‘드라치노’와 웅장한 무대를 연상시키는 ‘캐슬 당근 케익’ 등 한정판 메뉴를 판매한다. 샤롯데씨어터 1층에 위치한 MD샵에서는 공연과 콜라보한 한정판 뱃지가 판매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고객 감사제’ 이벤트 사진=레고랜드코리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다양한 선물이 준비된 연말 맞이 ‘고객 감사제’ 이벤트를 개시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산타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비밀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산타의 비밀선물’ 이벤트를 12월25일까지 진행한다. 추첨과 미니게임을 통해 특별한 25개 랜덤 선물을 참가 고객에게 증정한다. 랜덤선물에는 레고랜드 골드패스 연간이용권, 레고랜드 일일 이용권, 레고 상품 등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에 각 오후 1시부터 3시 30분까지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 선착순으로 900장의 추첨권을 발급하며 한가족 당 1장의 티켓만 받을 수 있다. 티켓을 발급받은 가족은 오후 4시30분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브릭타큘러 빙고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9개 미션으로 이뤄진 빙고는 ▲센터피스 앞에서 사진찍고 SNS에 업로드하기 ▲빅샵에서 나를 닮은 빌드어 미니를 만들기 ▲거대 레고 얼굴과 인증샷 찍고 SNS 업로드 등 미션 완수 후 도장을 받아 하나의 빙고 줄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유통갤러리] 겨울은 휘팍의 계절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1.30 13:52 의견 0

◆휘닉스 파크, 윈터 초이스 상품 출시

사진=휘닉스 스노우파크.


지난 11월24일 스노우파크(스키장)를 개장하며 겨울 시즌의 시작을 알린 휘닉스 파크가 12월 주중 여유 있게 평창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상품 윈터 초이스를 출시했다. 지난 7월 리뉴얼 오픈한 4인투숙 스카이 스탠다드 패밀리 객실(휘닉스호텔 수페리어 객실도 가능)에 투숙하며 스키 올데이패스 또는 눈과 함께하는 즐거움이 가득한 가족놀이터 스노우빌리지 중 선택 이용,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윈터스파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올해 리뉴얼한 휘닉스 사우나 이용권, 체크인센터 앞 리에토 카페 웰컴 드링크 등도 포함됐다.

최근 투숙객 서비스를 강화해 온 휘닉스 파크는 올 겨울 스키입문 체험강습도 무료 진행한다. 객실 당 최대 2인까지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된다. 오전과 오후 하루 2회 중 선택 신청할 수 있으며 강습시간은 약 2시간이다. 오는 12월11일부터 12월21일 중 평일(월~목) 투숙 상품이다. 해당상품 및 기타 올 겨울 휘닉스 파크 여행, 스키 슬로프 개장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에서 기능성 립케어 제품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을 출시했다. 제품 런칭과 함께 인기 웹툰 ‘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이하 데못죽)’과 협업한 굿즈 패키지를 30일 오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선보인다.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연재중인 데못죽은 동명의 웹소설 원작을 만든 KW북스가 다온크리에이티브와 공동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은 비타민 B12, 비타민B5, 비타민E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핑크 비타 콤플렉스 처방이 보습 및 각질 케어를 도와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관리한다. 민감성 피부 패치테스트와 각질 개선 임상을 완료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수면 시 ‘나이트 케어’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지난 25일 연재된 웹툰 데못죽의 53화 에필로그에서 주인공이 립세린을 사용하는 장면이 등장하며 처음으로 그 모습이 공개됐다.

◆취향대로 조합한다…현대리바트, 맞춤형 커스텀 식탁 ‘아르떼 컬렉션’ 출시

현대리바트 사각형 상판에 딜리스 다릿발 디자인 적용 '아르떼 컬렉션' 제품. 사진=현대리바트.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개인 취향에 맞춰 식탁 상판과 다릿발 디자인과 사이즈를 직접 선택해 조합할 수 있는 커스텀 식탁 ‘아르떼(Arte)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르떼 식탁은 인테리어와 주거 형태에 따라 세라믹 상판의 크기·형태·무늬는 물론 다릿발 디자인까지 선택해 188가지에 이르는 개인 맞춤형 조합이 가능하다.

커스터마이징 방법은 먼저 세라믹 상판의 형태(사각·라운드)와 크기(140·160·180cm)를 선택한 뒤 퓨어화이트·비앙코라사·마블카라카타 등 8가지 무늬 중 한 가지를 결정하면 된다. 이후 소재(원목·스틸)와 색상(블랙·화이트·골드·크롬)을 고려해 취향에 맞는 디자인의 다릿발을 선택하는 식이다. 현대리바트는 연내에 다릿발 디자인 옵션을 추가해 아르떼의 커스터마이징 조합을 298종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향후 출시되는 식탁 제품도 규격과 체결 방식을 일원화해 아르떼와 호환이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오설록, ‘시그니처 얼그레이’ 출시

사진=아모페퍼시픽.

오설록이 홍차에 천연 베르가못 향과 제주 유자를 블렌딩한 ‘시그니처 얼그레이’를 출시한다. 오설록 유기농 차밭에서 채엽한 찻잎에 천연 베르가못 향을 더했다. 제주 유자를 블렌딩해 시트러스의 상큼함이 어우러지고 바닐라 향미 터치로 부드러운 풍미를 담겼다.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차와 티푸드도 선보인다. 오설록 ‘스윗 허니 블랙티’는 달콤한 꿀의 풍미가 가득한 허니 블렌딩 홍차로 설탕 대신 국내산 꿀과 제로 칼로리 대체당인 스테비아를 사용했다.

따뜻한 우유에 우려 추운 겨울에 즐기거나 차가운 우유에 냉침해 간편하게 달콤한 밀크티로 만들 수 있다. 함께 곁들이기 좋은 ‘제주 말차 슈톨렌’은 고소한 마카다미아와 호두, 크렌베리, 오렌지필, 건포도 등의 원료와 오설록 말차의 풍미가 어우러졌다. 오설록 ‘시그니처 얼그레이’와 ‘스윗 허니 블랙티’는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오설록몰, 온라인 쇼핑몰 등 오설록 온·오프라인 전 경로에서, ‘제주 말차 슈톨렌’은 오프라인 전 매장과 오설록몰 외 마켓컬리에서 만날 수 있다.

◆샤롯데씨어터, <드라큘라> 테마 공연장 마케팅

마라 감바스 알 아히요. 사진=롯데컬쳐웍스.

샤롯데씨어터가 <드라큘라> 개막에 앞서 ‘몽드샬롯’의 새로운 코스를 출시한다. 공연 특색을 반영한 관 모양 그릇에 서빙되는 ‘마라 감바스 알 아히요’, 붉은 피가 연상되는 ‘석류 와인 주스’ 등 요리가 준비됐다. 지난 10월 500여개 아이디어가 접수된 몽드샬롯 메뉴 공모전에서 완성도, 현실성, 독창성 등에 높은 점수를 받은 ‘불멸의 갈릭 송아지 안심 스테이크’가 메인 셰프를 거쳐 코스에 포함될 예정이다.

공연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도 구축된다. 관객이 공연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공연을 체험하도록 특별한 향기가 샤롯데씨어터 로비를 채울 예정이다. <드라큘라> 특징을 반영한 오리엔탈 우드향이 신비롭고 센슈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샤롯데씨어터 엔제리너스 지점은 <드라큘라> 그림이 그려진 ‘드라치노’와 웅장한 무대를 연상시키는 ‘캐슬 당근 케익’ 등 한정판 메뉴를 판매한다. 샤롯데씨어터 1층에 위치한 MD샵에서는 공연과 콜라보한 한정판 뱃지가 판매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고객 감사제’ 이벤트

사진=레고랜드코리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다양한 선물이 준비된 연말 맞이 ‘고객 감사제’ 이벤트를 개시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산타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비밀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산타의 비밀선물’ 이벤트를 12월25일까지 진행한다. 추첨과 미니게임을 통해 특별한 25개 랜덤 선물을 참가 고객에게 증정한다. 랜덤선물에는 레고랜드 골드패스 연간이용권, 레고랜드 일일 이용권, 레고 상품 등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에 각 오후 1시부터 3시 30분까지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 선착순으로 900장의 추첨권을 발급하며 한가족 당 1장의 티켓만 받을 수 있다. 티켓을 발급받은 가족은 오후 4시30분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브릭타큘러 빙고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9개 미션으로 이뤄진 빙고는 ▲센터피스 앞에서 사진찍고 SNS에 업로드하기 ▲빅샵에서 나를 닮은 빌드어 미니를 만들기 ▲거대 레고 얼굴과 인증샷 찍고 SNS 업로드 등 미션 완수 후 도장을 받아 하나의 빙고 줄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