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5월 한달간 ‘세븐카페X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카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피규어 텀블러 증정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편의점 커피는 가성비와 품질력을 바탕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해나가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매년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세븐카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왔으며 올해는 MZ세대 ‘편커족’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대명사 양파쿵야와 손잡았다. 세븐카페X쿵야 레스토랑즈 스페셜 에디션은 레귤러와 라지 두가지 사이즈로 양파쿵야가 세븐카페 레귤러 컵을 들고 있는 익살스러운 모습을 담아 디자인 됐다. 레귤러사이즈에는 양파쿵야와 함께 빈말풍선을 배치해 원하는 멘트를 적어 나만의 세븐카페 컵으로 꾸밀 수 있다. 라지 사이즈컵 뒷면에는 학생, 직장인들의 마음의 소리를 대변하는 ‘집 가고 싶다’는 멘트를 숨겨놓아 웃음을 자아낸다. 세븐일레븐은 5월 한 달간 세븐카페를 더욱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세븐카페 마시고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 받자’ 이벤트와 ‘카카오페이머니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5월 한 달간 세븐카페 레귤러사이즈를 마신 후 빈말풍선에 원하는 메시지를 적어 SNS에 인증샷을 게시하면 100명을 추첨해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증정한다. 세븐카페 전상품 구매 후 세븐앱을 통해 스템프 15개 적립해도 선착순 4300명에게 텀블러를 증정한다.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는 본체와 실리콘 커버로 구성됐으며 실리콘 커버의 윗부분에 미니사이즈 양파쿵야 피규어를 달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 또한, 5월 한 달간 세븐카페 아이스 3종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50%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담당MD는 “세븐일레븐은 다양한 상품을 통해 ‘굿즈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번 세븐카페 스페셜 에디션 출시 또한 세븐일레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굿즈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과 굿즈를 접목시킨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세븐카페에 ‘양파쿵야’ 담았다

‘세븐카페X쿵야 레스토랑즈’ 스페셜 에디션 시즌컵 출시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 증정 이벤트 및 할인 혜택 등 제공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4.30 10:59 의견 0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5월 한달간 ‘세븐카페X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카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피규어 텀블러 증정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편의점 커피는 가성비와 품질력을 바탕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해나가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매년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세븐카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왔으며 올해는 MZ세대 ‘편커족’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대명사 양파쿵야와 손잡았다.

세븐카페X쿵야 레스토랑즈 스페셜 에디션은 레귤러와 라지 두가지 사이즈로 양파쿵야가 세븐카페 레귤러 컵을 들고 있는 익살스러운 모습을 담아 디자인 됐다. 레귤러사이즈에는 양파쿵야와 함께 빈말풍선을 배치해 원하는 멘트를 적어 나만의 세븐카페 컵으로 꾸밀 수 있다. 라지 사이즈컵 뒷면에는 학생, 직장인들의 마음의 소리를 대변하는 ‘집 가고 싶다’는 멘트를 숨겨놓아 웃음을 자아낸다.

세븐일레븐은 5월 한 달간 세븐카페를 더욱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세븐카페 마시고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 받자’ 이벤트와 ‘카카오페이머니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5월 한 달간 세븐카페 레귤러사이즈를 마신 후 빈말풍선에 원하는 메시지를 적어 SNS에 인증샷을 게시하면 100명을 추첨해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증정한다.

세븐카페 전상품 구매 후 세븐앱을 통해 스템프 15개 적립해도 선착순 4300명에게 텀블러를 증정한다.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는 본체와 실리콘 커버로 구성됐으며 실리콘 커버의 윗부분에 미니사이즈 양파쿵야 피규어를 달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 또한, 5월 한 달간 세븐카페 아이스 3종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50%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담당MD는 “세븐일레븐은 다양한 상품을 통해 ‘굿즈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번 세븐카페 스페셜 에디션 출시 또한 세븐일레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굿즈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과 굿즈를 접목시킨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