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GRS.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롯데그룹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 '포켓몬타운 2024 with LOTTE'를 기념해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 포켓몬 에디션 MD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포켓몬스터 에디션 MD 제품은 총 24종이다. 엔제리너스는 ▲투명 콜드텀블러 3종 ▲마그넷 10종 ▲코스터 3종으로 구성했으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도넛 키링 3종, 롯데리아는 ▲피규어 키링 5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는 금일 투명 ▲콜드텀블러 3종 ▲마그넷 10종 ▲코스터 3종을 출시한다. 투명 콜드텀블러는 피카츄, 이브이, 잠만보 모습과 키 컬러를 적용해 귀여움을 더한 아이스 전용 텀블러 제품이다. 포켓몬 팬들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마그넷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엔제리너스 포켓몬 신메뉴 스노우 3종 구매 시 포켓몬 코스터를 증정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오는 3일 ‘포켓몬 도넛 키링’ 3종을 선보인다. 피카츄, 메타몽, 잠만보와 크리스피크림 베스트 셀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활용했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게 가방, 파우치 등 다양한 곳에 매치할 수 있다. 롯데리아는 오는 5일 어린이날 ‘포켓몬 피규어 키링’ 5종을 출시한다. 피카츄, 이브이, 뮤 등 인기 포켓몬 5종으로 구성됐다. 상단에 고리를 걸어 키링으로 활용하거나 피규어 뒷면에 자석을 부착해 마그넷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롯데GRS 관계자는 “’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를 기념해 전 연령대에 걸쳐 인기 있는 포켓몬 매력을 MD에 담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