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올해도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 ‘오프라인 판로지원 사업’에 참여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사업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유통 기업이 손잡고 중소기업 제품 온·오프라인 판로를 확대하고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세계면세점은 2023년에 이어 2년째다. 작년에 K뷰티에 한정했던 본 사업을 올해에는 K패션과 K푸드, K리빙으로 확대한다. 이번 지원은 오는 6월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 판로 정보 플랫폼 ‘판판대로’를 통해 신청한 중소기업 중에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75여 개 중소기업 브랜드를 선정해 진행된다.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선정된 75개 브랜드가 참여한 온·오프라인 맞춤형 기획전 추진을 통해 매출을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미디어 광고 ▲본점 DID ▲온라인 배너 ▲SNS 채널 ▲앱 푸시 등 자사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촉 및 홍보 마케팅도 지원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사업 참여를 통해 국내 유망 중소기업 브랜드를 국내외 관광객에게 널리 알리고 해외 진출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신세계면세점은 앞으로도 중소기업 동반 성장과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 중소기업 오프라인 판로 확대 팔 걷는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협약…온·오프라인 입점 연계 및 홍보 활동 지원
미디어 광고, 매장·온라인 배너, SNS 채널·앱 푸시 등 홍보 마케팅 예정
오는 6월~8월 온·오프라인 맞춤형 기획전 추진 통해 매출 활성화 도모 계획

전지현 승인 2024.05.17 10:30 의견 0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올해도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 ‘오프라인 판로지원 사업’에 참여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사업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유통 기업이 손잡고 중소기업 제품 온·오프라인 판로를 확대하고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세계면세점은 2023년에 이어 2년째다. 작년에 K뷰티에 한정했던 본 사업을 올해에는 K패션과 K푸드, K리빙으로 확대한다.

이번 지원은 오는 6월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 판로 정보 플랫폼 ‘판판대로’를 통해 신청한 중소기업 중에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75여 개 중소기업 브랜드를 선정해 진행된다.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선정된 75개 브랜드가 참여한 온·오프라인 맞춤형 기획전 추진을 통해 매출을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미디어 광고 ▲본점 DID ▲온라인 배너 ▲SNS 채널 ▲앱 푸시 등 자사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촉 및 홍보 마케팅도 지원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사업 참여를 통해 국내 유망 중소기업 브랜드를 국내외 관광객에게 널리 알리고 해외 진출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신세계면세점은 앞으로도 중소기업 동반 성장과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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