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안티에이징 라인 ‘자음생’ 리뉴얼 출시 외
사진=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설화수 자음생은 1966년 ‘ABC 인삼크림’에서 시작된 60년 인삼 과학의 정수가 담긴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설화수 자음생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부의 자생력을 끌어올리는 인삼 과학의 힘으로 또 한번의 진화를 이뤄냈다. 자음생크림은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0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자음생 라인의 대표 핵심 제품이다. 설화수만의 독자 성분인 ‘진세노믹스TM’에 인삼 과학 집념으로 탄생한 ‘진생펩타이드TM’를 더해 피부 자생력을 극대화하는 새로운 자음생크림을 선보였다.
‘진세노믹스TM’는 18개의 피부 노화 신호를 케어하는 핵심 안티에이징 성분이다. 인삼 고유의 성분에서 분리 추출한 펩타이드와 5가지 멀티 펩타이드 결합체로, 강력한 콜라겐 손실 방어 효과로 피부 탄력 인자를 강화한다. 인삼 잠재력을 극한으로 끌어내는 두 성분이 결합해 재탄생한 설화수 자음생크림은 사용자에게 피부 속부터 촘촘히 채워 올린 고밀도 피부를 선사한다. 새로운 자음생크림은 질감의 차이에 따라 ‘자음생크림’과 ‘자음생크림 리치’로 나뉜다.
두 제품 모두 탄력, 주름, 보습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며, 선호하는 질감과 사용 목정에 따라 취사 선택할 수 있다. 자음생크림은 빠른 흡수력과 피부 보습 막을 채우는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촉촉하고 산뜻하게 밀착된다. 자음생크림 리치는 묵직한 영양감의 고밀도 질감으로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8월1일 롯데백화점에서 사전 출시되며, 8월12일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관에서 공식 출시된다.
◆레노마골프, 아이스버디 슬리브리스 출시
사진=한성에프아이.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한여름에도 시원한 라운딩을 위한 쿨링룩으로 아이스버디 슬리브리스 제품을 출시했다. 아이스버디 라인 반팔은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일부 제품은 98% 이상 판매율을 기록하며 리오더를 진행했다. 핫썸머 시즌을 공략할 슬리브리스 제품은 통기성이 우수하면서 멋스럽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겸비했다.
슬리브리스 제품은 여성 전용으로 컬러는 베이지, 스카이 블루 두 가지로 구성됐다. 큐롯이나 팬츠 등 어떤 하의와도 코디하기 용이해 골프장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손쉽게 매치해 입을 수 있다. 이밖에도 아이스버디 라인에서는 티셔츠, 반바지, 가디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도미노피자, ‘생활 축구 BIG 찬스’ 프로모션
사진=도미노피자.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전국의 생활 축구인들을 위한 ‘생활 축구 BIG 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생활 축구 BIG 찬스’ 프로모션은 오는 8월1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실내/야외 축구장, 운동장, 풋살장에서 모든 피자(L)를 5판 이상 배달 주문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 친필 싸인 유니폼 1명, 손흥민 친필 싸인 축구공 2명을 추첨 제공하며, ‘생활 축구 BIG 찬스’ 이벤트 종료 이후 발표된다.
◆KFC, 인기 프로모션 'TWOSDAYS' 한달간 진행
사진=KFC.
KFC가 맛과 가격을 모두 챙기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TWOSDAYS' 프로모션을 오는 9월2일까지 진행한다. KFC 인기 메뉴 3종 중 2가지를 자유롭게 골라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행사 제품은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메뉴들로, 고소한 블랙 페퍼 마요, 상큼한 토마토, 부드러운 치킨 텐더가 조화를 이루는 '트위스터', 달콤한 불고기 소스와 부드러운 패티가 어우러진 '불고기버거', 닭 안심살을 매장에서 직접 핸드브레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텐더' 3조각으로 구성된다. 이중 원하는 메뉴 2가지를 선택해 5900원에 즐길 수 있다. TWOSDAYS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KFC 매장 및 자사 앱 딜리버리와 징거벨오더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래코드, 아티스트 정희기와 협업하여 '양말인형 DIY KIT' 출시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텍스타일 아티스트 정희기와 협업해 ‘양말인형 래;토 DIY KIT’를 출시했다. 정희기 작가는 천과 바느질로 삶의 기억과 경험을 기록한다는 의미를 담아 작품 세계를 펼치고 있다. 특히, 섬유를 기반으로 평면, 입체, 사진, 설치미술 등 다양한 형태의 작업을 이끌고 있다. 래코드와 정희기 작가는 재고 양말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인형 작품 ‘래;토’를 선보이며, 직접 만들 수 있는 ‘래;토 DIY KIT’ 4종을 출시했다.
래;토는 달에 살다가 지구별로 이사 온 가족과 친구들을 찾으러 온 둥근 귀와 단추로 만든 눈이 특징인 토끼 캐릭터다. DIY KIT는 양말 한쪽, 실 3색, 바늘, 시침핀, 초크, 솜, 끈, 단추, 라벨, 카라비너, 연필깍지, 나무막대로 구성됐다. 정희기 작가 제작 영상이 QR코드로 제공된다. 래;토를 포함해 정희기 작가가 직접 만든 양말인형 20점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래토와 친구들’도 함께 출시됐다. 래;토 양말 인형 작품과 리미티드 에디션, DIY KIT는 국내 최대 아트 플랫폼 ‘프린트 베이커리’ 온라인몰에 입점해 8월5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