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는 대만 가오슝 한신 아레나 쇼핑 플라자에서 앙코르 팝업매장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공격적인 운영에 들어간 대만법인은 수도 타이베이에 장기 팝업을 운영 중인 브리즈 난산점 외에 지난 3월 3개월간 한신 아레나와 7월 한달간 타이중 친메이 백화점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했다. 한신 아레나 쇼핑 플라자는 높은 유동인구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노출될 수 있고 집객효과가 높은 편이다. 수많은 브랜드가 몇 년씩 입점 대기를 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쇼핑몰에서 다시 한번 팝업스토어가 개최된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연말까지 운영되는 한신 아레나 팝업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를 비롯해 현지 수요가 높은 제품들을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다. 가오슝 지역 내에서도 러닝인구가 점차 많아지면서 젝시믹스 러닝 'RX'라인 제품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7일에는 대만 인기 연예인 패트릭(Patrick Liu)이 일일 매니저로 참여해 제품 소개와 판매를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만 유명 MC이자 인플루언서인 패트릭은 그동안 젝시믹스와 협업한 라이브 방송 등으로 이미 많은 팬들 사랑을 받고 있어, 그의 참여는 현지에서도 많은 관심을 끌었다. 대만 가오슝 한신 아레나 쇼핑 플라자 8층에 위치한 젝시믹스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됐다. 대만 현지 헬스장 및 요가센터 파트너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피트니스와 요가 관련 상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젝시믹스는 내달 타이베이 신의구에도 장기 팝업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기 운영 중인 상권 남쪽 끝 브리즈 난산과 북쪽 브리즈 신의에서 동시에 운영해 접객률을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으로 대만 남부지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지 고객과 접점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 방위적인 오프라인 매장운영으로 더 많은 대만 고객들에게 젝시믹스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대만 가오슝 팝업 앙코르 오픈

유동인구 높은 한신 아레나서 연말까지 앙코르 팝업 진행
현지 인기 연예인 일일 매니저 참여이벤트도…시그니처 제품 외 러닝도 인기
내달 브리즈 신의점 오픈준비 신의 상권 위 아래 동시 운영을 접객률 높일 계획

전지현 승인 2024.09.13 09:47 의견 0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는 대만 가오슝 한신 아레나 쇼핑 플라자에서 앙코르 팝업매장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공격적인 운영에 들어간 대만법인은 수도 타이베이에 장기 팝업을 운영 중인 브리즈 난산점 외에 지난 3월 3개월간 한신 아레나와 7월 한달간 타이중 친메이 백화점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했다.

한신 아레나 쇼핑 플라자는 높은 유동인구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노출될 수 있고 집객효과가 높은 편이다. 수많은 브랜드가 몇 년씩 입점 대기를 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쇼핑몰에서 다시 한번 팝업스토어가 개최된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연말까지 운영되는 한신 아레나 팝업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를 비롯해 현지 수요가 높은 제품들을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다. 가오슝 지역 내에서도 러닝인구가 점차 많아지면서 젝시믹스 러닝 'RX'라인 제품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7일에는 대만 인기 연예인 패트릭(Patrick Liu)이 일일 매니저로 참여해 제품 소개와 판매를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만 유명 MC이자 인플루언서인 패트릭은 그동안 젝시믹스와 협업한 라이브 방송 등으로 이미 많은 팬들 사랑을 받고 있어, 그의 참여는 현지에서도 많은 관심을 끌었다. 대만 가오슝 한신 아레나 쇼핑 플라자 8층에 위치한 젝시믹스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됐다.

대만 현지 헬스장 및 요가센터 파트너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피트니스와 요가 관련 상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젝시믹스는 내달 타이베이 신의구에도 장기 팝업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기 운영 중인 상권 남쪽 끝 브리즈 난산과 북쪽 브리즈 신의에서 동시에 운영해 접객률을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으로 대만 남부지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지 고객과 접점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 방위적인 오프라인 매장운영으로 더 많은 대만 고객들에게 젝시믹스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