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24. 고객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셰프 협업은 올해도 계속된다. 이마트24가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고석현 셰프’와 손잡고 먹거리 상품 3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고씨네고추장찌개정식 ▲고추장크림리조또 ▲양문비프버터치즈버거다. 이마트24는 고석현 셰프가 운영하는 음식점인 ‘고씨네 고추장찌개’ 대표 메뉴인 ‘고추장찌개’를 편의점 찌개도시락과 리조또 상품으로 재해석했다. ‘고씨네고추장찌개정식’은 삼겹살구이와 호박, 양파, 감자로 만든 고추장찌개를 메인으로 3가지 반찬(단무지무침, 어묵볶음, 계란말이)과 밥으로 구성됐다. ‘고추장크림리조또’도 고씨네 고추장찌개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상품이다.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고추장 크림 소스로 만든 리조또에 치즈를 더한 상품이다. 압력솥 원리를 활용한 파우치 상품으로 만들어,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 뜨거운 증기가 파우치 내에 가득 차면서 압력을 높여 더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양문비프버터치즈버거’는 고석현 셰프가 운영하고, 남영동에 위치한 소갈비 맛집인 ‘양문’ 시그니쳐 메뉴인 ‘버터소갈비’를 콘셉트로 해 버거로 만든 상품이다. 메뉴 특징을 살리기 위해 버터 풍미가 가득한 비프 패티에 치즈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 상품은 고석현 셰프 시그니처 메뉴 맛을 잘 살릴 수 있도록, 고 셰프가 기획단계부터 참여해 상품을 직접 맛보며 자문 역할을 담당했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행사카드(삼성/하나/우리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상품을 구매 후 이마트24 앱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양문’ 버터소갈비 냉동 세트를 선물로 준다. 이마트24가 지난 해 이경재 셰프, 최지형 셰프, 김도형 셰프 등 셰프들과 협업해 선보인 상품들이 판매 기간 동안 해당 카테고리에서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상품도 인기가 예상된다. 경도영 이마트24 FF팀 MD는 “남영동, 을지로 맛집 시그니쳐 메뉴를 활용한 편의점 먹거리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려고 한다”며 “고물가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집 근처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집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마트24, 고석현 셰프와 맞손…맛집 메뉴 간편식 출시

고추장찌개에서 모티브 얻어 ‘고씨네고추장찌개정식’, ‘고추장크림리조또’로 재해석
상품 출시 기념, 1월 말일까지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행사 진행

김성준 승인 2025.01.20 09:19 의견 0
사진=이마트24.


고객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셰프 협업은 올해도 계속된다. 이마트24가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고석현 셰프’와 손잡고 먹거리 상품 3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고씨네고추장찌개정식 ▲고추장크림리조또 ▲양문비프버터치즈버거다. 이마트24는 고석현 셰프가 운영하는 음식점인 ‘고씨네 고추장찌개’ 대표 메뉴인 ‘고추장찌개’를 편의점 찌개도시락과 리조또 상품으로 재해석했다.

‘고씨네고추장찌개정식’은 삼겹살구이와 호박, 양파, 감자로 만든 고추장찌개를 메인으로 3가지 반찬(단무지무침, 어묵볶음, 계란말이)과 밥으로 구성됐다. ‘고추장크림리조또’도 고씨네 고추장찌개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상품이다.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고추장 크림 소스로 만든 리조또에 치즈를 더한 상품이다. 압력솥 원리를 활용한 파우치 상품으로 만들어,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 뜨거운 증기가 파우치 내에 가득 차면서 압력을 높여 더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양문비프버터치즈버거’는 고석현 셰프가 운영하고, 남영동에 위치한 소갈비 맛집인 ‘양문’ 시그니쳐 메뉴인 ‘버터소갈비’를 콘셉트로 해 버거로 만든 상품이다. 메뉴 특징을 살리기 위해 버터 풍미가 가득한 비프 패티에 치즈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 상품은 고석현 셰프 시그니처 메뉴 맛을 잘 살릴 수 있도록, 고 셰프가 기획단계부터 참여해 상품을 직접 맛보며 자문 역할을 담당했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행사카드(삼성/하나/우리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상품을 구매 후 이마트24 앱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양문’ 버터소갈비 냉동 세트를 선물로 준다. 이마트24가 지난 해 이경재 셰프, 최지형 셰프, 김도형 셰프 등 셰프들과 협업해 선보인 상품들이 판매 기간 동안 해당 카테고리에서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상품도 인기가 예상된다.

경도영 이마트24 FF팀 MD는 “남영동, 을지로 맛집 시그니쳐 메뉴를 활용한 편의점 먹거리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려고 한다”며 “고물가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집 근처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집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