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는 '2025 FW 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23년부터 진행해 4회째를 맞는 글로벌 수주회는 일본, 중국, 대만 법인 주요 관계자들과, 중국 YY스포츠와 인도네시아, 몽골 관계사 50여명이 참석했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될 수주회에는 ▲액티브 ▲에센셜 ▲애슬레저 ▲골프 ▲슈즈 ▲액세서리 총 6개 카테고리에서 약 1260종(SKU기준) 제품을 선보였다. 올해 FW제품은 각 카테고리별로 세련되고 디테일한 디자인과 리버서블, 디테쳐블 등 활용성과 기능성에 주안점을 뒀다.

하반기 160종(SKU기준)이상 선보일 액티브 라인에 러닝 제품 'RX'는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나이트 러닝을 위해 가시성이 높은 리플렉티브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이 주를 이뤘다. 젝시믹스 메인 카테고리인 에센셜에서도 러닝과 짐 등 다양한 운동에 적합한 레깅스와 브라탑 등을 선보였다. 애슬레저 라인에서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 비즈니스캐주얼과 데일리룩을 소개했으며 색상과 소재를 다양하게 연출한 골프웨어도 다운, 패딩, 아우터 등 추동시즌 필드패션을 선보였다.

젝시믹스는 애슬레저 붐이 일고 있는 일본은 러닝라인 RX와 애슬레저 라인을, 젊은 층을 중심으로 운동을 즐기는 인구가 높아지는 대만은 액티브웨어와 에센셜 라인을 주력으로 내세우는 등 각 국가별 수요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도 오프라인 매장확대와 마케팅을 통해 인지도 제고에 집중할 중국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본토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올해 FW는 기존에 젝시믹스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 변주는 물론 다양한 활용도와 기능성이 돋보이는 제품들이 출시할 예정이다”라며 “국가별 수요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여, 해외 매출 성장을 견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