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제로 티저 광고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로 셰프 '최현석'과 '권성준'을 발탁하고 티저 광고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 맛에 대한 자신감과 다양한 음식과의 어울림을 전달하고자 최근 주목받고 있는 셰프인 최현석과 권성준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티저 광고는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을 증대하기 위해 광고모델은 출연하지 않고 칠성사이다 제로만 등장한다. 영상은 가장 맛있는 메인 요리로 칠성사이다 제로를 소개하고 주방에 나타난 여러 셰프들의 실루엣을 배경으로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표현해 주목도를 높였다.

롯데칠성음료는 티저 광고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고, 본편을 4월2일 오픈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70여년 제조 노하우를 담아 2021년 1월 칠성사이다 제로를 발매했고 국내 제로 사이다 대표 제품으로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제로’ 맛을 광고를 통해 알리고 맛있는 음식을 칠성사이다 제로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