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올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MUFC 콘퍼런스에 3년 연속으로 참여했다.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25 MUFC 콘퍼런스’에 3년 연속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24주년을 맞은 MUFC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미국 최대 규모 연례 프랜차이즈 콘퍼런스다. 세계 최대 시장 중 하나인 미국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 중인 글로벌 브랜드들이 모여 업계 현안, 향후 트렌드와 발전 등 다양한 정보를 교환하고 논의하는 자리로 ‘프랜차이즈업계의 다보스 포럼’이라 불린다.

MUFC는 선별된 브랜드들만 참여권을 부여받으며 콘퍼런스 외에도 브랜드 박람회도 함께 진행했다. BBQ는 공식 부스를 찾은 방문객에게 ‘골든 오리지널’, ‘시크릿소스 치킨’, ‘허니갈릭’ 등 주력 메뉴 시식을 제공하고 사업 설명도 함께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사업 상담을 희망하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관계자와 방문객 문의가 이어졌다.

BBQ 관계자는 “2023년 MUFC에 첫발을 내딛은 이래 3년 연속 참여한 것은 BBQ 치킨 맛과 퀄리티, 사업성을 모두 검증받은 결과”라며 “올해도 세계를 무대로 사업 확장에 역점을 두고 있는 만큼 전세계 80억 인류 모두가 K-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