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워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휴양지, 수영장 등 물놀이 장소와 개인별 상황에 맞춰 구매할 수 있는 워터용품으로 튜브, 수경, 수영 보조용품 등 약 50종을 판매한다. 먼저 휴양지 감성을 담은 ‘해먹 그물 튜브’와 ‘아이스버킷 맥주잔 튜브’ 등 튜브를 판매한다.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들도 마련했다. ‘물총 결합 물놀이 튜브’를 비롯해 ‘분수 튜브 패드’ 등 마당, 베란다, 캠핑장 등 어디에서나 아이들과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제품도 마련됐다. 또한 물만 채우면 바로 사용 가능한 ‘물놀이용 미니 풀장’도 준비했다.

수경과 수영 보조용품도 판매한다. 햇빛이 강한 날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러형 물안경’을 비롯해 ‘김서림 방지 물안경’도 준비됐다. 이외에도 수영을 막 시작하는 초보자나 어린이에게 유용한 ‘핸드 패들’과 ‘킥판’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물놀이 준비를 도와주는 ‘양방향 발 펌프’와 찢어진 튜브나 풀장을 간편하게 보수할 수 있는 ‘튜브 보수 스티커’도 구매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물놀이나 수영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따라 필요할 만한 다양한 아이템을 균일가로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