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1번가.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오는 8월1일부터 4일까지 8월 ‘E쿠폰 메가 데이’를 열고 ‘구글(Google)’, ‘뚜레쥬르’, ‘버거킹’, ‘빽다방’ 등 인기 브랜드 4곳 e쿠폰을 최대 45%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11번가 ‘E쿠폰 메가 데이’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브랜드별 e쿠폰을 엄선해 매월 초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무더운 날씨에 주로 찾는 여름철 인기 상품군들을 중심으로, 하루 한 브랜드씩 순차적으로 특가 e쿠폰을 선보이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행사 첫날인 8월1일에는 시원한 마실거리를 즐길 수 있는 ‘음료 e쿠폰’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으로 만든 ‘빽다방 우리수박주스’,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는 ‘컵빙수’ 콘셉트 신제품 ‘빽다방 단팥 밀크쉐이크’와 ‘단팥 딸기쉐이크’를 정가 대비 15% 할인 판매한다. 디지털 콘텐츠 소비가 활발해지는 여름 방학과 휴가철 시즌을 맞아, 스마트폰을 통해 게임, 영화, 전자책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를 특가에 마련했다. 오는 2일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 3만원권’과 ‘1만원권’, ‘5000원권’ 등 3종을 각각 정가 대비 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저트 등 먹거리도 다채롭다. 오는 3일에는 여름 제철을 맞아 진하고 달콤한 생망고가 올라간 ‘뚜레쥬르 망고 요거 생크림케이크’를 17% 할인한 가격에,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뚜레쥬르 스트로베리 퀸’을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4일에는 ‘버거킹 와퍼주니어+치즈와퍼’를 비롯해 버거킹 인기 제품 4종을 최대 45% 할인가에 선보인다.

11번가는 이번 ‘E쿠폰 메가 데이’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토스페이머니’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전용 할인쿠폰(최대 10%)을 행사 기간 매일 선착순 발급한다. 응모만 해도 유명 프랜차이즈 e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E쿠폰 0원 잭팟 이벤트’도 같은 기간 실시한다. 총 1000명을 추첨해 ‘뚜레쥬르 모바일금액권 5000원권’(700명), ‘버거킹 바삭킹 4조각’(200명), ‘버거킹 와퍼세트’(1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로, 11번가 고객이라면 누구나 ID당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그룹장은 “고물가가 지속되는 가운데 가성비 높은 소비 방식으로 ‘e쿠폰’이 주목받으면서 고객들 관심과 구매가 증가하는 상황”이라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과 실질적인 가격 혜택 제공에 집중하면서, 고객이 만족하는 e쿠폰 구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