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잠바)
잠바는 국내산 자두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생자두로 완성하는 맛있는 한 잔’을 콘셉트로 자두 맛이 절정에 이르는 늦여름(8~9월) 수확한 자두를 사용한다. 합성향료와 합성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과일 본연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신제품 음료는 ▲건강한 무가당 그릭 요거트에 새콤달콤한 자두 반쪽이 통으로 올라간 ‘생자두 그릭요거트 스무디’ ▲자두와 망고가 조화를 이룬 상큼한 스무디 위 자두 반쪽을 햇살 모양으로 올린 ‘생자두 선샤인 스무디 위드 망고(with Mango)’ ▲자두와 오미자 향긋함이 어우러져 청량감을 강조한 ‘생자두 오미자 리프레셔’ ▲과즙 가득한 자두를 그대로 블렌딩해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순수 자두 주스’ 등 4종이다.
4종 모두 오는 9월30일까지 판매한다.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자두 음료 구매 시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는 고객은 2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오더 앱을 통해 신제품 픽업 주문 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자두 상큼함으로 활기차게 이겨낼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원료와 건강한 레시피로 잠바주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