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캐치! 티니핑’이 신규 시즌6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적용해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에는 지난 10월 공개된 시즌6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이 담겼다. 대표 캐릭터 ‘하츄핑’을 비롯해 새롭게 등장한 ‘사뿐핑’, ‘아름핑’, ‘뽀니핑’ 등 총 8종의 캐릭터가 적용됐다. 특히 화려한 왕관과 날개가 특징인 레전드핑 ‘다이아나핑’과 ‘이클립스핑’도 포함돼 어린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는 과즙이 함유된 딸기·사과·복숭아음료, 밀크맛 음료, 차음료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라인업 확장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당 부담을 줄인 제로 음료를 선보였으며, 올해 2월에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멀티비타민&미네랄 음료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즌6 패키지로 리뉴얼된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는 총 9종으로 구성되며, 전국 편의점과 소매점에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또한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치! 티니핑 시즌6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캐릭터 패키지를 하나씩 모아보는 재미까지 더해 아이들이 음료를 마시는 시간이 더욱 즐거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