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초 계획됐던 행사를 봉사활동으로 대체하는 착한 기업들이 속속 나타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에 동참하면서도 소외계층을 챙기는 모습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가정 방문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2019년 방문판매 영업 현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린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함께한 활동이다. 이번 활동은 아동 및 시니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월드비전과 함께한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나눔’ 현장에서 이뤄졌다. 서울시 은평구 일대에서 지난 4일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은 매년 ‘카운셀러 연도대상’을 선정해 시상한다.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세일즈 전문가로서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서다. 아모레 카운셀러들은 매년 열리는 연도대상 시상식을 통해 다양한 모금 및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회적 나눔의 가치를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이바지하기 위해서라는 입장이다. 아모레퍼시픽 가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봉사활동(사진=아모레퍼시픽)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및 시니어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한 후원 활동이 진행됐다.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20여 명은 월드비전 홍보대사인 김보성 씨와 함께 서울시 은평구에 있는 저소득 가정에 직접 방문했다. 케어푸드인 아모레퍼시픽X그리팅, 도시락, 마스크,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한 키트를 전달했다.  소외계층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청소 및 인테리어 리모델링 봉사 활동도 진행했다. 올해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57명 전원은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나눔’ 후원금 1억 원을 모금해 월드비전에 기부했다. 관련 봉사 활동과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을 위해 모금한 금액이다.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인 방제석 그랜드 수석마스터는 봉사 활동을 마치고 “코로나19로 특히 힘들어하는 이웃을 위해 나눌 수 있었으며, 보람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나눔 실천을 통해, 고객의 평생 뷰티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생활 속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올해는 전국의 카운셀러가 한자리에 모이는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는 연도대상 시상식 및 봉사활동으로 대체해 진행한다.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은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본사 및 지역사업부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참가할 예정이다.

‘허례허식보다 봉사활동’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와 함께 소외계층 후원

월드비전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아동 및 시니어 소외계층 후원
사회적 나눔 실현하기 위한 아모레 카운셀러 활동 지속해서 이어갈 것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5.07 09:32 의견 0

당초 계획됐던 행사를 봉사활동으로 대체하는 착한 기업들이 속속 나타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에 동참하면서도 소외계층을 챙기는 모습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가정 방문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2019년 방문판매 영업 현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린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함께한 활동이다. 이번 활동은 아동 및 시니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월드비전과 함께한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나눔’ 현장에서 이뤄졌다. 서울시 은평구 일대에서 지난 4일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은 매년 ‘카운셀러 연도대상’을 선정해 시상한다.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세일즈 전문가로서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서다. 아모레 카운셀러들은 매년 열리는 연도대상 시상식을 통해 다양한 모금 및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회적 나눔의 가치를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이바지하기 위해서라는 입장이다.

아모레퍼시픽 가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봉사활동(사진=아모레퍼시픽)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및 시니어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한 후원 활동이 진행됐다.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20여 명은 월드비전 홍보대사인 김보성 씨와 함께 서울시 은평구에 있는 저소득 가정에 직접 방문했다. 케어푸드인 아모레퍼시픽X그리팅, 도시락, 마스크,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한 키트를 전달했다. 

소외계층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청소 및 인테리어 리모델링 봉사 활동도 진행했다. 올해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57명 전원은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나눔’ 후원금 1억 원을 모금해 월드비전에 기부했다. 관련 봉사 활동과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을 위해 모금한 금액이다.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인 방제석 그랜드 수석마스터는 봉사 활동을 마치고 “코로나19로 특히 힘들어하는 이웃을 위해 나눌 수 있었으며, 보람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나눔 실천을 통해, 고객의 평생 뷰티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생활 속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올해는 전국의 카운셀러가 한자리에 모이는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는 연도대상 시상식 및 봉사활동으로 대체해 진행한다.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은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본사 및 지역사업부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참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