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전체 메뉴
전체 메뉴
금융·증권
은행
증권/자산운용
IPO 뉴스
보험
카드
가상자산
애널픽
종합
산업
전기/전자/통신
자동차
철강/중공업/조선
항공/해운/물류
정유/화학/섬유
게임/IT/플랫폼
그룹/정책
건설부동산
건설
분양
정책
생활경제
식음료
유통
패션뷰티
생활용품
제약바이오
기획·칼럼
View 기획
10년의선택
칼럼
데스크
기자
전문가
기자가간다
뷰파인더
문화+
문화
BTS NEWS
책/ART
라이프
인터뷰
인사/부고
사회
전체기사
금융·증권
은행
증권/자산운용
IPO 뉴스
보험
카드
가상자산
애널픽
종합
산업
전기/전자/통신
자동차
철강/중공업/조선
항공/해운/물류
정유/화학/섬유
게임/IT/플랫폼
그룹/정책
건설부동산
건설
분양
정책
생활경제
식음료
유통
패션뷰티
생활용품
제약바이오
기획·칼럼
View 기획
10년의선택
칼럼
데스크
기자
전문가
기자가간다
뷰파인더
문화+
문화
BTS NEWS
책/ART
라이프
인터뷰
인사/부고
사회
전체기사
전체 기사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금융·증권
산업
생활경제
기획·칼럼
문화+
전체기사
신문사소개
언론윤리강령
기사제보
독자투고
불편신고
제휴·광고·저작권 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Home
'김성준 기자' 작성자 검색 결과
전체
다음
이전
식음료
"배앓이만 없다면"…흰우유 '주춤'에도 '락토프리' 성장 지속
최근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가 빠르게 대중화되며 '배앓이 없는 우유'가 일상 속 선택지로 자리잡고 있다. 정체된 흰우유 시장과 달리 락토프리 우유는 꾸준히 성장하며 유제품 시장의 새로운 축으로 부상 중이다.27일 시장조사기관 닐슨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락토프리 우유 시장은 약 876억원 규모로 2019년 이후 연
김성준 기자
2025.06.27 12:00
식음료
BBQ 아이캔리부트, 타워피엠씨와 건강한 식문화 개발 업무협약
제너시스BBQ 그룹은 계열사 '아이캔리부트'가 최근 부동산 종합관리 전문 기업인 타워피엠씨와 아파트 단지 내 식문화 서비스 혁신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타워피엠씨는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주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커뮤니티 기반
김성준 기자
2025.06.27 11:10
식음료
아워홈,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한식소담길’ 개점
아워홈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한식 큐레이션 브랜드 ‘한식소담길’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한식소담길은 ‘이야기가 있는 한식 큐레이션’을 콘셉트로 해 깊이 있는 한식 전문성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전국 각지 특색 있는 맛집을 선별해 소개한다. 한식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한 공항 이용객들이 한국 고유 식문화를 체
김성준 기자
2025.06.27 10:45
식음료
bhc, 신유빈 우승 기념 ‘뿌링콜팝’ 1000개 후원
다이닝브랜즈그룹 치킨 브랜드 bhc가 ‘뿌링클’ 모델이자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인 신유빈 선수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초등학교 탁구 유망주들에게 ‘뿌링콜팝’ 1000개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신유빈 선수가 지난 주말 슬로베니아에서 열린 WTT 스타 컨텐더 류블랴나 대회에서 임종훈 선수와 함께 이룬 혼합
김성준 기자
2025.06.27 09:37
식음료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200만잔 판매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5월22일 선보인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출시 30일 만에 판매 200만 잔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망고와 자몽에 코코넛 베이스를 더한 카페인 프리 음료로 여름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이 특징이다.해당 음료는 지난해 더제주송당파크R점 특화 음료로 처음 선
김성준 기자
2025.06.27 09:27
식음료
배스킨라빈스, 신규 브랜드 모델로 ‘르세라핌’ 발탁
배스킨라빈스가 K-팝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르세라핌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올 4월부터 첫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으로 전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으
김성준 기자
2025.06.27 09:15
식음료
농심 꿀꽈배기, ‘곰돌이 푸’ 캐릭터 협업 제품 출시
농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스낵 ‘꿀꽈배기’ 패키지에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를 적용한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꿀을 좋아하는 ‘곰돌이 푸’를 비롯해, ‘피글렛’, ‘이요르’, ‘티거’ 등 다양한 캐릭터가 담겨 있다. 올 7월부터 약 4
김성준 기자
2025.06.27 09:08
식음료
크리스피크림 도넛, 찍어먹는 도넛 ‘픽 앤 딥’ 선봬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새로운 형태 도넛 ‘픽 앤 딥(Pick & Dip)’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을 색다르게 해석하는 소비자 ‘모디슈머(modisumer)’ 수요에 착안해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크림이 도넛 안에 필링돼 있는 발상을 전환해 원하는 디핑 소스에
김성준 기자
2025.06.27 08:55
식음료
롯데웰푸드, 이색 선물세트로 ‘선물하기 시장’ 공략
롯데웰푸드가 급성장하는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는 이색 콘셉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보냉 직관백’ 세트는 ‘아이스크림을 샀더니 보냉 직관백이 온다’는 주객전도 콘셉트로 실용성과 재미를 잡은 이색 선물하기 세트다.보냉 직관백은 휴가철, 스포츠 경기 관람, 페
김성준 기자
2025.06.27 08:47
식음료
이디야커피, ‘스페셜 아로마 블렌드 헤이즐넛 향 커피믹스’ 출시
이디야커피가 헤이즐넛 향 풍미를 강화한 프리미엄 믹스커피 ‘스페셜 아로마 블렌드 헤이즐넛 향 커피믹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소한 헤이즐넛 향과 깊은 커피 풍미 조화를 강조한 제품으로 헤이즐넛 분말과 액상을 블렌딩해 은은하고 풍부한 향을 구현했다. 여기에 이디야 전용 ‘라떼 크리머’를 사용해
김성준 기자
2025.06.27 08:28
패션뷰티
무신사 엠프티 성수, 상반기 외국인 비중 절반 넘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고감도 편집숍 ‘무신사 엠프티’가 올해 상반기 오프라인 판매액에서 외국인 고객 비중이 절반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무신사 엠프티는 실험적인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 협업 컬렉션 발매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통해 관광객 발길을 끌고 있다.무신사가 올해 1월부터 지난 23일까지 약 6개월간 무신
김성준 기자
2025.06.27 08:21
View 기획
[알쏭달쏭Y] 계란값 '껑충'…공급 감소한 '4번 계란' 뭐길래
최근 계란 한판 가격이 8000원에 육박하며 장바구니 부담에 무게를 더하고 있습니다. 조류독감 유행으로 가격이 치솟았던 지난 2021년 이후 가장 높은 가격인데요. 최근엔 조류독감 소식도 뜸했던 데다, 특별한 가격인상 요인도 눈에 띄지 않는 상황인 만큼 계란값 상승에 의문을 가진 분이 많으실 겁니다. 계란 가격이 꾸준히
김성준 기자
2025.06.26 16:58
식음료
KT&G, ESG경영 성과 담은 ‘2024 KT&G 리포트’ 발간
KT&G가 지난 25일 지속가능경영 전략과 ESG경영 이행 성과를 담은 ‘2024 KT&G 리포트’를 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KT&G는 지속가능경영 의지와 정확한 ESG경영 성과를 국내외 이해관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지난 2007년부터 리포트를 공개하고 있다. 이번 ‘2024 KT&G 리포트’에는 본원적 경쟁력 강화를
김성준 기자
2025.06.26 10:45
생활용품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광진점 개점
시몬스가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에 ‘시몬스 맨션 광진점’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제품, 홍보 등 매장 운영에 관련한 제반 비용 100%를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이다. 광진구 내 유일한 시몬스 침대 매장으로 삼성스토어와 LG전자 베스트샵, 이마트 자양점 등이 들어선 핵심 상권에
김성준 기자
2025.06.26 10:40
식음료
SPC 파스쿠찌, 블루베리 활용한 여름 신제품 5종 선봬
SPC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을 맞아 블루베리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블루베리 페어링(Blueberry Pairing)’을 주제로 블루베리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조각 케이크 2종과 음료 3종이다. 조각 케이크는 요거트 생크림과 블루베리 콤포트가 어우러진 떠먹는 케이크에 블루베리를 올린 ‘카사타
김성준 기자
2025.06.26 10:31
식음료
교촌치킨, ‘교촌1991 브랜드데이’ 개최…”프로야구 관람권 쏜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교촌1991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야구경기 관람권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이벤트는 7월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개최되는 LG 트윈스전과 7월24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7월8
김성준 기자
2025.06.26 09:59
식음료
BBQ,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에 치킨 나눔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24일 서울시 동작구 현충원에 있는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이하 국유단)’에 치킨 세트 300인분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국유단은 지난 2000년 6.25전쟁 50주년 기념 사업 일환으로 시작돼 2007년 국방부 소속으로 정식 창설됐다. 국유단은 전국 국군 전사자 유해를 발굴, 수습, 감식해
김성준 기자
2025.06.26 09:52
유통
신세계免, VIP 고객 대상 '이경 작가 원데이 아트 클래스' 성료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24일 서울 명동점에서 VIP 고객을 초청해 이경 작가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원데이 아트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지난 3월 갤러리 ‘꽁떼비(conteB)’와 체결한 업무협약(MOU) 일환으로 신세계면세점이 지향하는 프리미엄 아트 브랜딩 전략을 고객 접점에서 실현한 첫
김성준 기자
2025.06.26 09:47
1
|
2
|
3
|
4
|
5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