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정은채 SNS)   [뷰어스=김현 기자]4월 9일부터 두달 간 MBC FM4U ‘FM 영화음악’의 진행을 맡은 배우 정은채가 화제에 오른 가운데 과거 정은채 닮은 꼴 연예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정은채의 닮은 꼴 연예인이 주목 받는 이유는 다름아닌 여자가 아닌 남자 ‘제국의 아이들’ 멤버 동준 이였 때문이다.   과거 방송된 KBS 쿨FM '김C의 뮤직쇼'에서 김C가 "정은채의 외모는 전지현 만큼 비현실적이다"고 한 말이 주목을 받은데 이어 방송을 들은 애청자들이 정은채 닮은 꼴 연예인으로 동준의 이름을 올렸던 바 있다.   동준은 정은채, 한가인과 비슷한 이목구비로 여장이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로 손꼽혀왔다.   한편, 최근 ‘리턴’ 출연 이후 정은채는 ‘보그 코리아’와의 화보 인터뷰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은채, 닮은 꼴 연예인에 경악한 사연… 도대체 왜?

김현 기자 승인 2018.04.09 11:14 | 최종 수정 2136.07.16 00:00 의견 0
(사진=정은채 SNS)
(사진=정은채 SNS)

 

[뷰어스=김현 기자]4월 9일부터 두달 간 MBC FM4U ‘FM 영화음악’의 진행을 맡은 배우 정은채가 화제에 오른 가운데 과거 정은채 닮은 꼴 연예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정은채의 닮은 꼴 연예인이 주목 받는 이유는 다름아닌 여자가 아닌 남자 ‘제국의 아이들’ 멤버 동준 이였 때문이다.
 
과거 방송된 KBS 쿨FM '김C의 뮤직쇼'에서 김C가 "정은채의 외모는 전지현 만큼 비현실적이다"고 한 말이 주목을 받은데 이어 방송을 들은 애청자들이 정은채 닮은 꼴 연예인으로 동준의 이름을 올렸던 바 있다.
 
동준은 정은채, 한가인과 비슷한 이목구비로 여장이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로 손꼽혀왔다.
 
한편, 최근 ‘리턴’ 출연 이후 정은채는 ‘보그 코리아’와의 화보 인터뷰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