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기우 인스타그램)   [뷰어스=강소영 기자] 배우 이기우가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3일 가족이엔티는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동시에 지닌 배우 이기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변신의 귀재인 이기우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더욱 새로운 영감을 주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며 함께 갈 것”이라며 “이기우와 가족이엔티가 보여줄 시너지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기우 또한 “가족이엔티라는 이름으로 만난 새로운 곳에서 회사 분들과 정말 가족같이 함께 나아가고 싶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과 다채로운 시도들을 해볼 수 있길 기대함과 동시에 저 또한 늘 그랬듯 항상 겸손한 배우로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나타냈다. 현재 가족이엔티에는 손병호, 재희, 최대성, 이성우 등이 속해 있다.

이기우, 가족이엔티와 계약… 손병호?재희와 한솥밥

강소영 기자 승인 2018.04.13 13:51 | 최종 수정 2136.07.24 00:00 의견 0
(사진=이기우 인스타그램)
(사진=이기우 인스타그램)

 

[뷰어스=강소영 기자] 배우 이기우가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3일 가족이엔티는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동시에 지닌 배우 이기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변신의 귀재인 이기우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더욱 새로운 영감을 주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며 함께 갈 것”이라며 “이기우와 가족이엔티가 보여줄 시너지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기우 또한 “가족이엔티라는 이름으로 만난 새로운 곳에서 회사 분들과 정말 가족같이 함께 나아가고 싶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과 다채로운 시도들을 해볼 수 있길 기대함과 동시에 저 또한 늘 그랬듯 항상 겸손한 배우로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나타냈다.

현재 가족이엔티에는 손병호, 재희, 최대성, 이성우 등이 속해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