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지(사진=허니지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보컬그룹 허니지(HoneyG)가 신곡으로 팬들을 찾는다.  허니지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빛이 되어'를 발표한다. 이는 지난해 4월 낸 '힐링 유' 이후 약 1년 1개월 만이다. 신곡 '빛이 되어'는 빛을 보기 위해서는 어둠 속을 들어가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허니지는 한 번쯤 힘든 시기를 겪어 봤을 모든 이들에게 희망의 빛을 전달하고자 한다.   노래의 전 제작과정에는 허니지가 참여했다. 작곡은 멤버 박지용이 했다.    그룹 허니지는 Mnet ‘슈퍼스타K4’ Top7 이후 데뷔곡 정규1집 ‘바보야’를 발매했다. 이후 각종 드라마 OST와 음원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허니지, 1년 1개월 만 컴백...20일 신곡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5.17 15:02 | 최종 수정 2136.09.30 00:00 의견 0
허니지(사진=허니지 제공)
허니지(사진=허니지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보컬그룹 허니지(HoneyG)가 신곡으로 팬들을 찾는다. 

허니지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빛이 되어'를 발표한다. 이는 지난해 4월 낸 '힐링 유' 이후 약 1년 1개월 만이다.

신곡 '빛이 되어'는 빛을 보기 위해서는 어둠 속을 들어가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허니지는 한 번쯤 힘든 시기를 겪어 봤을 모든 이들에게 희망의 빛을 전달하고자 한다.
 
노래의 전 제작과정에는 허니지가 참여했다. 작곡은 멤버 박지용이 했다. 
 
그룹 허니지는 Mnet ‘슈퍼스타K4’ Top7 이후 데뷔곡 정규1집 ‘바보야’를 발매했다. 이후 각종 드라마 OST와 음원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