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몬스터 유니온,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뷰어스=손예지 기자]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에 배우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유오성 등이 출연한다.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로봇 남신Ⅲ(서강준)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극 중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유오성은 남신Ⅲ의 곁을 든든히 지키거나 대립하는 역으로 극을 풍성케 할 전망이다.
이준혁은 인간 남신(서강준)의 유일한 친구이자 비서 지영훈 역을 맡았다. 어린 시절부터 가정교사, 선배 등으로 남신의 곁을 지켜온 그는 남신Ⅲ의 인간 세상 적응을 도우며 남신을 보호하려 한다. 남신의 약혼자 서예나 역은 박환희가 연기한다. 남신을 향한 순수하고 굳건한 사랑으로 남신Ⅲ의 편에 서며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김성령은 남신Ⅲ의 연구자이자 남신의 친엄마 오로라 역으로 변신한다. ‘남신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실행에 옮겼던 천재 과학자 오로라는 아들을 향한 애타는 모정으로 남신Ⅲ의 인간 사칭극을 주동하게 된다. PK그룹 기획조정이사 서종길 역은 유오성이 맡았다. 건호의 신임을 받으며 PK그룹을 손에 넣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고 있던 그는 하루아침에 달라진 남신의 변화를 감지하고 이상함을 느끼는 인물.
조연들의 활약마저 기대되는 ‘너도 인간이니’는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오는 6월 4일 첫 방송을 내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