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끼줍쇼'에 출연한 에릭남 인스타그램)   [뷰어스=윤슬 기자] 에릭 남이 '한끼줍쇼'에 출연했다. 23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에릭 남과 소유진이 한끼 식사에 도전했다. '한끼줍쇼'에서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 에릭남은 가수 외에도 인터뷰 전문가로 활약 중이다. 수많은 해외 스타 인터뷰로 연예계 인맥왕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꼭 인터뷰 하고 싶은 사람은 따로 있었다. 바로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다. 최근 에릭남은 SBS 파워 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해 "이 사람은 꼭 내가 인터뷰 하고 싶다"는 질문에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을 꼽았다. 그는 "그냥 많은 것들이 궁금하다. 연예인은 아니지만, 인터뷰를 한다면 해 보고 싶다"며 "저는 연예인에 대해서 '우와~'하는 것이 없다. 그냥 사람이 좋냐, 안 좋냐를 따진다"고 말했다.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한끼줍쇼' 인터뷰 장인 에릭남이 진짜 만나고 싶은 사람은?

윤슬 기자 승인 2018.05.24 00:47 | 최종 수정 2136.10.14 00:00 의견 0
(사진='한끼줍쇼'에 출연한 에릭남 인스타그램)
(사진='한끼줍쇼'에 출연한 에릭남 인스타그램)

 

[뷰어스=윤슬 기자] 에릭 남이 '한끼줍쇼'에 출연했다.

23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에릭 남과 소유진이 한끼 식사에 도전했다.

'한끼줍쇼'에서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 에릭남은 가수 외에도 인터뷰 전문가로 활약 중이다. 수많은 해외 스타 인터뷰로 연예계 인맥왕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꼭 인터뷰 하고 싶은 사람은 따로 있었다. 바로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다.

최근 에릭남은 SBS 파워 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해 "이 사람은 꼭 내가 인터뷰 하고 싶다"는 질문에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을 꼽았다.

그는 "그냥 많은 것들이 궁금하다. 연예인은 아니지만, 인터뷰를 한다면 해 보고 싶다"며 "저는 연예인에 대해서 '우와~'하는 것이 없다. 그냥 사람이 좋냐, 안 좋냐를 따진다"고 말했다.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