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과 핑클 멤버들 (사진=옥주현 인스타그램) -이상순, 핑클과 인증샷 '훈훈' [뷰어스=서주원 기자] 롤러코스터 멤버이자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이 핑클을 만났다. 옥주현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목 : 처제가 핑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이효리, 성유리, 옥주현, 이진 핑클 멤버와 이상순이 다정하고 장난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환한 미소 속에서 이상순을 에워싸고 있는 이진, 이효리, 옥주현, 성유리는 전성기 시절 핑클을 연상시킬 만큼 화사한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루 전 날인 23일에는 성유리도 자신의 SNS에 “실물이 더 잘생긴 형부와 핑클”이라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사진 촬영 중인 핑클 멤버가 이상순과 즐겁게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핑클은 1998년 1집 '블루레인'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올해 2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최근 핑클 멤버들이 이효리가 사는 제주도에 방문해 만남을 가졌다.

이상순, 핑클 새 멤버?

서주원 기자 승인 2018.05.25 13:24 | 최종 수정 2136.10.16 00:00 의견 0
이상순과 핑클 멤버들 (사진=옥주현 인스타그램)
이상순과 핑클 멤버들 (사진=옥주현 인스타그램)

-이상순, 핑클과 인증샷 '훈훈'

[뷰어스=서주원 기자] 롤러코스터 멤버이자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이 핑클을 만났다.

옥주현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목 : 처제가 핑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이효리, 성유리, 옥주현, 이진 핑클 멤버와 이상순이 다정하고 장난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환한 미소 속에서 이상순을 에워싸고 있는 이진, 이효리, 옥주현, 성유리는 전성기 시절 핑클을 연상시킬 만큼 화사한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루 전 날인 23일에는 성유리도 자신의 SNS에 “실물이 더 잘생긴 형부와 핑클”이라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사진 촬영 중인 핑클 멤버가 이상순과 즐겁게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핑클은 1998년 1집 '블루레인'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올해 2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최근 핑클 멤버들이 이효리가 사는 제주도에 방문해 만남을 가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