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백진희가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에 합류한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서른 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백진희는 극 중 구대영과 과거, 현재를 함께하는 이지우로 절대 미각의 소유자를 연기한다. 자신만의 매력적인 미식 카리스마를 무한히 보여준다는 각오다. 음식을 즐기고 다루는 데 탁월한 이지우의 진정성 있는 먹방이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8일 백진희는 드라마 제작사를 통해 “나도 시즌 1, 2의 열혈 시청자로서 이번 시즌3를 여러분들께 어떻게 보여드릴지, 어떤 모습으로 다가가게 될지 궁금하고 기대도 많이 된다.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평소 음식 해 먹는 것을 좋아한다”면서 “열심히 일하고 맛있는 걸 먹으면 뭔가 보상 받는 느낌“이라고 덧붙여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예고했다.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오는 7월,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후속으로 첫 방송을 내보낼 예정이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백진희 합류 "시즌 1·2 열혈 시청자였다"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6.08 18:06 | 최종 수정 2136.11.13 00:00 의견 0
(사진=tvN)
(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백진희가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에 합류한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서른 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백진희는 극 중 구대영과 과거, 현재를 함께하는 이지우로 절대 미각의 소유자를 연기한다. 자신만의 매력적인 미식 카리스마를 무한히 보여준다는 각오다. 음식을 즐기고 다루는 데 탁월한 이지우의 진정성 있는 먹방이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8일 백진희는 드라마 제작사를 통해 “나도 시즌 1, 2의 열혈 시청자로서 이번 시즌3를 여러분들께 어떻게 보여드릴지, 어떤 모습으로 다가가게 될지 궁금하고 기대도 많이 된다.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평소 음식 해 먹는 것을 좋아한다”면서 “열심히 일하고 맛있는 걸 먹으면 뭔가 보상 받는 느낌“이라고 덧붙여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예고했다.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오는 7월,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후속으로 첫 방송을 내보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