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컨텐츠컴퍼니)   [뷰어스=한수진 기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관람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제작 ㈜뉴컨텐츠컴퍼니) 측은 해당 공연을 관람한 유료 관객에 한해 극중 배경인 제네바가 위치한 스위스와 ‘슈테판’이 어린 ‘빅터’를 홀로 유학 보냈던 독일의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고 현지에서 공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이벤트는 뉴컨텐츠 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루프트한자 독일 또는 스위스 왕복 항공권 1매를, 2등 당첨자 5명에게는 서울가든호텔 2인 식사권을, 3등 당첨자 10명에게는 프라우드메리 스템스 리뉴얼 3종 세트를, 4등 당첨자 20명에게는 셀리에 데 프린스 와인 1병을 증정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지난 26일 진행된 마지막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에 등극하여 1차, 2차, 3차 티켓 오픈까지 연속으로 티켓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8월 26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관람객 대상 특급 이벤트

한수진 기자 승인 2018.06.29 16:43 | 최종 수정 2136.12.25 00:00 의견 0
(사진=뉴컨텐츠컴퍼니)
(사진=뉴컨텐츠컴퍼니)

 

[뷰어스=한수진 기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관람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제작 ㈜뉴컨텐츠컴퍼니) 측은 해당 공연을 관람한 유료 관객에 한해 극중 배경인 제네바가 위치한 스위스와 ‘슈테판’이 어린 ‘빅터’를 홀로 유학 보냈던 독일의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고 현지에서 공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이벤트는 뉴컨텐츠 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루프트한자 독일 또는 스위스 왕복 항공권 1매를, 2등 당첨자 5명에게는 서울가든호텔 2인 식사권을, 3등 당첨자 10명에게는 프라우드메리 스템스 리뉴얼 3종 세트를, 4등 당첨자 20명에게는 셀리에 데 프린스 와인 1병을 증정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지난 26일 진행된 마지막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에 등극하여 1차, 2차, 3차 티켓 오픈까지 연속으로 티켓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8월 26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